안녕하세요 한국서버 오픈때 시작한 엑린이 입니다.


혼자 머리 쥐어짜고 만든 빌드인데 꽤 쓸만한 것 같아서 소개하고자 합니다.


아직 초보라서 구상했던 빌드가 완성되진 않았지만 보고싶어 하시는분이 몇 계셔서 올립니다.


완성된 빌드가 아니고 아직 게임에 대해 잘 모르는 엑린이가 작성한 글인것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돈이 엄서용 ㅠㅠ)


일단 7티어 경주장 사냥영상 입니다. ( 이제 맵핑 시작한 단계라 더 높은 티어의 지도가 없네요 )




아래는 보스?





자세한 설명을 하기엔 정보력도 없고 많이 아는게 없어서 핵심만 적겠습니다.



무기


제가 하는 빌드의 핵심템 입니다.

무기가 고정이라 좀 흠이긴한데 저 무기를 착용해야 영혼분리가 사방으로 흩어져 나갑니다.


장착젬은

영혼분리 + 사이클론 + 집중 유지 중 시전 보조 <-- 이 세개는 고정입니다. + 공허 조작 보조 + 효력 보조


저는 6링크 무기가 없어서 5링크로 쓰고있습니다. 6링 마련되면 + 강화 보조 착용할 생각입니다.



투구


오컬티스트라서 저주관련 효과를 올려주는 투구를 사용했습니다.

저 투구에 저주젬을 착용하면 22레벨 신성모독보조 효과를 받아서 오라로 바뀌게 됩니다.

+ 에너지 보호막까지


장착젬은

쇠약화 + 절망 + 시간의사슬 + 계몽보조(현재2레벨)



목걸이


시간의 사슬의 마나점유를 없애주고 깨알 피해에 쉐이퍼의 존재(버프나 디버프 시간을 조금 늘려줌) 효과


그리고 일부러 21레벨 명백 스킬 사용 가능 옵션이 달린걸 사용하는 이유가

마나통 몇%를 에너지보호막으로 전환해주는 값비싼 주얼이 있다고 들어서 일단 착용했습니다. 현재는 효과를 못보고 있습니다. (돈이 없어요)



반지1


CI 빌드 (카오스 피해 면역)을 할때 껴주면 좋다고 해서 끼고있는데 생각보다 좋습니다.

냉기저항, 냉각 동결 면역 + 최대마나 20%증가 (추후에 사용할 주얼 효과 +)



반지2


왜 이 반지를 사용했냐면 명중 시 적이 밀렵꾼의 징표 저주에 걸림 효과를 보기위해 사용했습니다.

저항 높게 달린건 너무 비싸서 적당한걸로 샀습니다.



밀렵꾼의 징표로 얻은 격분 충전 하나당 2초 동안 맹공(공격속도 및 이동속도 20%) 효과 획득


기본적으로 사이클론을 유지중일때 이동속도가 30% 감소한다는걸 보았을때 느린 이동속도를 보완해 줄 완소 짝짝꿍템이라 생각들어서 사용했습니다.



갑옷


갑옷은 엄청 고민 많이 했는데 좋은게 많아서..

일단 저 갑옷은 에너지 보호막 + 원소 피해 20% 추가 카오스 피해인데

솔직히 저 효과가 좋은건지 뭔지 잘 모르겠습니다 (죄송합니다)

피격 시 원소 피해의 25%를 카오스 피해로 받음 <-- 이거 하나때문에 착용하고있습니다.


착용젬은

주문토템보조 + 다중토템보조 + 황폐 + 위축 4링크 해서 사용하고있고 나머지 두칸은 악의 + 단련 2링크



신발


쥐똥만한 모든 저항에 애매한 이속, 방어도가 붙어있지만

추가저주적용 + 저주 스킬의 효과범위 증가 옵션을 보고 착용했습니다.


장착젬은

피격시시전보조(1레벨) + 불멸의 외침(3레벨) + 바알가속 + 지속시간보조


허리띠랑 장갑은 저항 빵빵하고 에너지보호막 빵빵한거 아무거나 착용하시면 되겠습니다.


플라스크도 제가 아직 초보라서 뭐가 좋다 짱이다! 라고 말씀못드릴것 같네요


장갑에 장착된 젬은

화염질주 + 시전속도보조 + 비전쇄도


일단 여기까지 중요한 내용 몇가지만 간추렸는데 글쓰는 재주가 없어서 보기 힘드시겠지만


이런 빌드도 있구나~~ 하고 잘 봐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빌드가 완성되면 더 자세하게 올릴생각)


아직 젬 레벨도 20도 안되고 템도 허접해서 준수한 딜이 나오진 않지만..


효율보단 재미를 추구하기 위해 여러가지 자료, 정보를 모아서 초보가 만들어본 빌드니 예쁘게 봐주십사 합니다.


감사합니다. (게임이 너무 어려워요 ㅠㅠ 재미는 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