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으로 가이드 해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최대한 꼼꼼하게 글로 설명드리겠습니다.

소개해드릴 빌드는 오컬티스트.. 파멸 + 영혼 분리 빌드입니다..

pob는...

https://pastebin.com/hddemtDz


매 시즌 스타터로 키우는 빌드이며 이번 시즌 또한 스타터로 육성하였습니다. 
다른 빌드들과 달리 특별히 너프가 채감 안되는 몇 안되는 빌드이며 영혼 분리는 버프가 있었습니다.

이 빌드의 특징은 좋은 생존력입니다.

에쉴 4000.. 피석화에 따른 비 점유 생명력 2500... mom을 쓰는 비 점유 마나 1000 
따라서 흔히 많이 하는 에쉴 빌드와 비교 하자면 에쉴 8000대 보다 더 좋은 생존력을 갖습니다.
5각 16티어 까지 일반 몹은 파멸로 한방이라 맵핑이 빠르고 시폭으로 인해 타격감이 좋습니다.
상황에 따라 전략적으로 영혼 분리로 화면 밖에서 원거리로 몹들을 정리 할 수 있어 생존에 매우 좋습니다.

일반 필드 보스 까지는 세팅 그대로..
정복자 이상에서는 영혼 분리의 상위 다중 투사체를 효력 보조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일반 필드 사냥시에는 파멸만 사용하고 군단이나 탐험모드에서는 파멸로 저주 바르고 원거리에서 영혼분리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8각 사이러스 까지 무난한 세팅으로 넘어 가실 분들은..

분광주얼에서 지속카오스 피해 배율 22% 
목걸이에서 지속카오스 피해 배율 16%
일반 주얼 2개 에서 지속카오스 피해 배율 4 * 2 
영혼분리에 있는 잔혹 보조를 4렙강화 보조로 변경 

까지만 하시면 8각 사이러스까지 널널하게 잡습니다.


1엑에 75카오스 할때 해결의 지팡이 6링크를 1엑에 샀고..심안의 왕관 15카오스..갑옷 베이스 18카오스에 샀고..
갑옷을 포함해서 다른 방어구와 악세는 직접 수확으로 만들어서 착용한 상태입니다.

반지에 카오스 데미지 챙기시지 마시고 무조건 생명력.에쉴.마나.저항 만 신경 쓰셔서 맞추세요.
빌드 특성상 카오스데미지 100% 챙긴다고 드라마틱한 딜 상승이 없습니다.

물약 세팅은 1번 - 수은(중독)   2번 - 수은(점화)  A - 하이브리드(옵션 자유)  S - 채력(출혈)  D - 마나(냉각)
 3.4.5번 물약을 ASD로 바꾸시고 위급상황에 3개 한번에 눌르시면 됩니다..(위치 변경 하시면 손이 편해요)

판테온은 염수왕..리슬라사 사용합니다.


지금 까지 인벤에 4개 빌드를 소개해드렸는데 다음 시즌 넘어가면서 항상 너프를 당해서 다시는 소개하지 
말아야지.. 했는데... 이 빌드는 너프 당할일이 없을거라고 생각되어 소개해 드립니다.

딜에 몰빵하고 피통 4000도 안되는 세팅으로 고통받으면서 게임 하지 마시고..
이 빌드 한번 해보세요.. 신세계일겁니다.

즐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