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랑 교환해서 반짝반짝 포켓몬이 하루에 한마리 인걸로 알고있거든요!  근데 제가 오늘 동생 계정으로 사탕 필요한 애들 옮기다가 ㄷ ㄷ 두개나 반짝반짝 몬스터가 되어버려서 블로그 같은데보면 친구당 1마라만 반짝이라고 되어있던데 바뀐건가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