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록
'헌터'
타이탄 의 순서로 이어집니다


헬멧

벌레허물 왕관 :회피 시 생명력 및 보호막이 소량 회복됩니다.

회피시 즉시 체력과 보호막을 회복시켜주기에 안정성을 굉장히 올려주는 장비입니다. PVE PVP 양쪽 다 쓸만한 장비입니다.


암살자의 두건(섀) :근접 공격으로 수호자를 처치하거나 필살기로 전투원을 처치하면 투명화되어 생명력과 보호막이 일부 재생됩니다.

타이탄의 애꾸눈 가면의 하위호환격으로 쓸 수 있는 장비입니다.
PVP 근접공격 항목에 들어가는 공격으로는 총잡이 트리의 칼 투척, 밤추적자 트리의 연막탄, 전기질주자의 궁극기인 전기 지팡이가 포함됩니다.


천공의 쏙독새 :막대한 피해를 주는 단발 사격을 하도록 황금 총을 개조합니다. 이 사격으로 처치한 적은 폭발하며 궁극기 에너지를 채워 줍니다.

헌터의 신기 중 하나이며, 황금총으로 정밀 피해를 줄 수 있는 총잡이 아래 트리와의 시너지가 뛰어납니다.
황금총의 데미지를 10배로 증폭시키는 대신 단 한발만 쏠 수 있게 바꾸어주는데, 보스전에서 굉장한 데미지를 넣을 수 있어 애용되는 장비입니다.


건틀릿

갈라노르의 조각(포) :칼날 장전 능력으로 적을 적중시키고 처치하면 궁극기 시전 완료 후 궁극기 에너지를 돌려받습니다.

한때 쏙독새를 제치고 최상위권 장비로 꼽혔으나, 너프로 인해 조금 빛이 바랜 총잡이 중간 트리 수천 개의 자상의 궁극기 칼날 장전을 강화시켜주는 장비입니다.
공격전 등에서 잡몹 처리를 뱀 불염포로 하다 궁극기가 차면 스왑해서 사용하는 등의 방식이 사용됩니다.


가슴 방어구

6번째 코요테(포) :두 번의 회피 능력을 얻습니다.

회피 게이지 밑에 작은 줄로 별도의 쿨타임이 하나 생깁니다.
PVP에서 주로 사용되며, 밤추적자 윗 트리의 회피시 은신 상태가 되는 특성과 조합하여 사용됩니다.


레이든 플럭스 :전기 지팡이로 빠르게 연속 공격을 하면 공격력과 지속 시간이 증가합니다.

전기질주자 트리의 베스트 장비로, 처치가 아닌 공격만 해도 효과를 받기 때문에 잡몹 처리 뿐만이 아니라 보스딜에서도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뱀 불염포 :한 번에 칼 두 자루가 충전됩니다.

코요테와는 달리 한 번에 두 자루가 충전됩니다.
헌터 중간트리 수천 개의 자상과 조합하여 사용되며, 맞은 적을 화상으로 만드는 근접 능력 칼 투척인 칼놀이, 근접 공격 재사용 시간을 줄여주는 불놀이 3스택과 근접 공격을 즉시 채워주는 도박꾼의 회피 및 적을 화상 상태로 만들면 회피 쿨타임을 빠르게 줄여주는 불타는 칼날의 시너지 효과로 무한으로 칼을 던지며 노란피통을 포함한 잡몹들을 빠르게 쓸어버릴 수 있습니다.


용의 그림자 :회피 시 모든 무기가 재장전되고 잠시 동안 이동 속도와 무기 조작 속도가 증가합니다.

자신이 현재 들고있는 무기만이 아닌 모든 무기를 재장전 시켜주며, 무기 교체 및 발사 시작까지의 속도를 굉장히 빠르게 높여주는 PVP용 장비입니다.


다리 보호구

오르페우스 보호 장구 :함정 닻으로 묶은 적 한 명당 능력의 에너지가 회복됩니다. 뫼비우스 화살통의 화살 수가 증가합니다.

밤추적자의 신기로, 중간 트리를 제외한 위와 아랫 트리를 강화시켜주는 장비입니다.
윗 트리의 공허 닻에서는 적을 많이 묶을 수록 궁극기가 회복되어 빠르게 다시 쏠 수 있게 되어 잡몹전과 보스전 양쪽에서 빛을 발하는 장비입니다.
아랫 트리의 뫼비우스 화살통에서는 최대 6발이던 발사 횟수를 8발까지 늘려주어 딜량을 늘려주나 전부 발사하는 데에 오랜 시간이 걸려 자주 사용되지는 않습니다.


K0KIR-EE5 :질주 속도와 슬라이딩 거리가 증가합니다. 높은 도약, 제어 도약, 삼중 도약이 향상됩니다.

일명 코끼리로 불리는 마법의 신발로, 헌터의 기동성을 획기적으로 늘려주는 장비입니다. 점프맵을 진행할 때 사용하면 굉장히 편해지는 장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