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us.forums.blizzard.com/en/wow/t/181167/27

* 오역과 의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다음에 업데이트 될 PTR 빌드에서 양조 수도사와 수호 드루이드의 정수 '완벽의 환영'을 통해 발동되는 기술이 변경될 것임을 예고했습니다.

기존에 완벽의 환영 정수의 주능력으로 양조 수도사는 강화주 [강화주], 수호 드루이드는 생존 본능 [생존 본능]이 발동되는 형태였습니다.


다음 PTR 빌드에서는 양조 수도사와 수호 드루이드의 '완벽의 환영' 주 능력이 수정 될 예정입니다.

양조 수도사는 주 능력으로 발동되는 기술이 흑우 니우짜오의 원령 [흑우 니우짜오의 원령]으로 변경되며, 발동 시 해당 특성이 지속되는 시간의 25%/35% (1등급/2등급)만큼 원령이 소환됩니다.

수호 드루이드는 주 능력으로 발동되는 기술이 화신: 우르속의 수호자 [화신: 우르속의 수호자]로 변경되며, 발동 시 해당 특성이 지속되는 시간의 25%/35% 만큼 지속됩니다.

부차 능력은 두 전문화 모두 변경없이  강화주 [강화주]나 생존 본능 [생존 본능]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켜주는 것으로 유지됩니다. 

이를 통해 해당 정수가 발동될 때 좀 더 눈에 띄고 의미있도록 할 것입니다. 다음 PTR 빌드에서 이를 사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