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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6-22 22: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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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튼 - 블러드이터 컨셉안(건의 제안용)무기 '마검(체인블레이드)'을 사용하는 암살자 계열의 직업, 블러드이터. '블러드이터'의 건의 제안용 컨셉안입니다. 1. 직업 컨셉은 '내면의 악마를 굴복시킨 후, 그 악마를 뽑아내 마검(체인블레이드)으로 만들어 사용하는 캐릭터'라는 컨셉입니다. 2. 근/중거리 포지션의 클래스. 대개 근거리이며 몇몇 스킬의 트라이포드 변경으로 중거리까지 커버 가능. 3. 핵심 컨셉 a. 마나가 존재하지 않음. 블러드이터는 적을 타격 시 '블러드 게이지'를 채우게 됨.(검이 피를 먹는다는 컨셉.) b. 블러드 게이지를 풀로 채우고 소모할 때마다 아이덴티티 게이지가 *일정량* 회복됨.(블러드 게이지는 가득 찬 상태에서 평타 및 스킬을 적중시키지 않으면 소모되지 않음.) c. 아이덴티티로 강력한 스킬 활성화.(자세한건 5번 아이덴티티란 참고.) ※ 헷갈릴까봐 말씀드리자면, 블러드 게이지는 아이덴티티 게이지가 아닙니다. 마나가 있을 자리에 블러드 게이지가 들어간다는 겁니다. 4. 스킬의 상태이상에는 기본적으로 출혈이 있거나 트라이포드로 출혈을 제공하면 좋을 듯 합니다. 5. 비록 무기는 마검을 사용하지만, 다른 한손으로 피를 터트린다거나 또는 피를 흩뿌린다거나 하면 좀 더 매력적인 직업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5. 아이덴티티 마검 각성 : 피를 머금은 마검을 각성시킨다. 1번 이상 각성시킨 마검은 피를 해방하여 주변 일대에 강력한 일격을 가할 수 있다. Z - 각성 : 마검을 각성시킨다. 최대 3단계 까지 각성시킬 수 있다. X - 해방 : 각성시킨 마검의 피를 해방하여 주변 일대에 강력한 일격을 가한다. 해방을 사용하면 각성 단계는 초기화 된다. ※ 부가 설명 - 각성 3단계에선 아이덴티티 게이지가 모이지 않음. 즉, 3단계에선 X키(해방)만 활성화 되어있다는 말.(해방 이후 바로 1단계 각성을 해버리는 것을 막기 위해 필수.) - 단계가 오를수록 해방의 위력이 크게 상승. 6. 특성 - 특화 a. 블러드 게이지의 회복량이 ?% 증가합니다. b. 아이덴티티 해방의 피해량이 ?% 증가합니다. c. 각성기의 피해량이 ?% 증가합니다. 7. 직업 각인 a. 폭식 : 해방의 피해량이 ?% 증가하지만, 마검 각성 게이지의 요구량이 50% 증가한다.(최대 3레벨) b. 봉인 :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 증가하지만, 마검 각성을 사용할 수 없다.(최대 3레벨) 8. 각성기 컨셉 제안 a. 마검 속 악마를 일정시간 동안 밖으로 불러냅니다. 악마는 캐릭터의 등 뒤에 영혼같은 형태로 상반신만 존재하고, 검을 휘두르거나 스킬을 쓸 때 같이 모션을 취해줍니다. 효과는 3가지. - 첫 번째, 공격력이 증가. - 두 번째, 피격이상에 면역이 됩니다. - 세 번째, 아이덴티티 '각성'을 1단계 이상 각성하지 않았다면 사용하자마자 1단계로 각성시켜 줍니다. - 지속 시간은 8~10초 정도, 쿨타임은 되도록 짧은 편이면 좋을 것 같습니다.(직업 각인 '봉인'을 사용 중이라면 세 번째 효과는 받을 수 없도록 설계.) 8. 그 외 잡담 및 개인적인 요청사항 a. 직업명은 '블러드이터'와 '블러드메시아' 2개를 구상해 보았고, 블러드이터를 선택했습니다. b. 아이덴티티 해방은 캐릭터가 기를 모은 후 땅에 마검을 강하게 꽂으며 주변 일대가 피로 폭발하거나, 마검을 자신의 몸에 꽂아 폭주하는 듯한 모습으로 주변 일대를 폭발시켜도 멋있을 것 같습니다. c. 마검은 컨셉상 비전투 시에도 손에 들고 있으면 좋겠습니다. d. 아이덴티티 각성을 사용 시 단계별로 검의 형태가 바뀌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e. 블러드 게이지를 채울 때 or 블러드 게이지를 모두 채운 후 평타 및 스킬을 사용하여 아이덴티티 게이지를 채울 때 붉은 기운?이 마검에 흡수되는 이펙트가 연출되면 멋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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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화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