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0-09-30 07:33
조회: 1,387
추천: 0
엘프로써 한 줄 남겨볼께요~에리세드썹에서 나이트 하다가 엘프로 전향한 62랩 허접 엘프입니다. 6곰에 6/3명이구요 방어는 4-5강셋(알타+쌍찬+스장 4웹,3웹)썩어서 입고 있습니다.
처음에 나이트(변목안쓴) 하다가 엘프들 꼬장에 짜증나서 엘프로 전향했습니다. 특히 짱깨 엘프들 웹->마비연타->뒤칙으로 장비 정말 많이 떨궜죠.
그런데 엘프 막상해보니 낮은 피통과 단축키 가득찬 법서들 관리 등등 그리 좋은것 만도 아니더라구요. 나이트 비해 고인첸 무기 구하는 것도 힘들고. 실버도 많이 들고요. 확실히 비 효율적인 케릭터인 것 같아요.
나이트 유저분들 대부분이 시원시원한 칼질의 매력에 나이트 하신다고 봅니다. 그런분들 엘프 하시면 정말 답답해서 짜증 나실꺼에요.
드반 없으면 나이트님들 버서커 칼질에 케릭 훅~ 딸려들어갑니다. 그럼 바로 베르 해야죠. 엘프 칼질로 나이트케릭들 눕힌다는건 거의 불가능 ^^;;
엘프는 그냥 꼬장케릭일 뿐입니다! 여러분들이 말씀하시지만 컨트롤 좋은 나이트 절대 엘프 겁내지 않죠.
두 케릭이 사냥 포기하고 서로 꼬장 모드 돌입하면 답 안나오죠. 누구의 인내심이 더 강한지가 중요..ㅎㅎ
어느케릭이 더 좋은건 없는것 같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꼬장 피고 튀고..이런게 좋으시면 엘프! 시원시원하게 칼질 할꺼야 하시면 나이트!
게임은 게임일뿐 우리 스트레스 받지 말고 겜 재밌게 같이 해요^^乃~~
EXP
49,491
(49%)
/ 51,001
|
에리세드차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