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5-25 05:58 | 조회: 733 |
추천:0
스샷 bmp로 나오는데 바꾸는방법좀 ㅠ
gpj 로 나와야하는데 bmp로 나와서 스샷이 안올려져영 ㅠ
어떻게 바꿔용?
어떻게 바꿔용?
-
-
-
ㅎㅎ.
자라미누조회 1782 추천 0
-
-
-
-
방어구 올러시후 지른 8블소
소박러쉬조회 2715 추천 0
-
-
-
-
스샷 bmp로 나오는데 바꾸는방법좀 ㅠ
기쁨조조회 734 추천 0
-
-
-
-
반지 3연타
기쁨조조회 1941 추천 0
-
-
-
-
나한테도 이런일이?
완전난감조회 2384 추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