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3-07 05:28 | 조회: 3,303 |
첨부파일
추천:0
7폴엑스러시할려고 제물을 바치는데....제물이뜨네
9폴엑스 띠울려는데 제물이 많아서인지 이러면 다음기회로 미뤄야 겠네요 ..
암튼 떴지만 뭔가 원하는게 아니어서 ㅡ,ㅡ..
어제도 이러더니[5검몇자루6사장띄움]..오늘5검은 날아감
자랑아닌 자랑글이되었네요..
9폴엑띄울려는 의도는 울섭에 9대검과 대결하고싶어서에요 ㅎㅎ
암튼 떴지만 뭔가 원하는게 아니어서 ㅡ,ㅡ..
어제도 이러더니[5검몇자루6사장띄움]..오늘5검은 날아감
자랑아닌 자랑글이되었네요..
9폴엑띄울려는 의도는 울섭에 9대검과 대결하고싶어서에요 ㅎㅎ
-
-
-
케이카스섭 최초
엘프킹조회 3500 추천 0
-
-
-
-
나에게도 이런씨발이...ㅋㅋ4탄!!
유혹의야리조회 2285 추천 0
-
-
-
-
7폴엑스러시할려고 제물을 바치는데....제물이뜨네
화려한날개조회 3304 추천 0
-
-
-
-
소박
hik조회 1341 추천 0
-
-
-
-
케이카스 6서너머이어,오늘은6공3명
엘프킹조회 2964 추천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