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폴엑스 띠울려는데 제물이 많아서인지 이러면 다음기회로 미뤄야 겠네요 ..
암튼 떴지만 뭔가 원하는게 아니어서 ㅡ,ㅡ..
어제도 이러더니[5검몇자루6사장띄움]..오늘5검은 날아감
자랑아닌 자랑글이되었네요..
9폴엑띄울려는 의도는 울섭에 9대검과 대결하고싶어서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