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 간간히 재미로 현질해 테섭하고 있는 일반 유저 입니다 ~

실버샀다가 되팔려니 너무 안팔려서 '에이 그냥 지르자 !' 라고 맘먹고 대검 16자루를

사서 지르게 됫답니다 ~ 결과는 .........처참 하내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