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심심해서 고민고민해봣는데요

 

나이트 : 카운터배리어(데미지 반사) or 절대방어(피해량 절반으로 감소),  지속시간 10초, 쿨타임 5분

 

레인저 : 속사(공속 2배), 지속시간 10초, 쿨타임 5분

 

엘프    : 무한의마나(모든 스킬 및 마법 사용 시 MP 소모 없음), 지속시간 10초, 쿨타임 5분

 

어쎄신 : 극한공격(공격력 2배), 지속시간 10초, 쿨타임 5분

 

서모너 : 악령소환(케릭과 동일한 데미지/공속을 가진 악령을 소환. 케릭이 공격하는 적을 공격. 악령공격 불가-무적-),

            지속시간 10초, 쿨타임 5분

 

 

이런거 생기면..... 어떨까요~?

 

이번에 어동이나 언던같은데 새로운 층 생긴다던데

 

거기서 퀘 할수있도록 하면~?

 

 

음 일단 제가 생각했지만  엘프 빼고 모든 케릭이 공격력에 치우쳤네요 ㅎㅎ

 

엘프는 공뻥이랑 피뻥이 있어서 딱히 더 추가할만한게...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