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2-08-17 09:54
조회: 448
추천: 0
알테누스 유저분들께...작은 호수에 돌맹이 하나 던지면, 잔잔한 파문이 호수 전체를 타고 나갑니다. 말실수 하나로 인해 섭전체가 거의 멘붕 수준이네요. 물론 그 말실수가 의도적이었건, 말그대루 실수였건, 잘못된 건 잘못된겁니다. 거기에 대한 책임은 반드시 따르는 것이겠지요.
그러나 인번건은 너무 확대해석한 면이 반드시 있다고봅니다만... 물론 귓말의 당사자가 바포길드분이라 더 그런 생각이 드셨나봅니다. 바포Vs노코분들의 쟁은 칭하기가 참 쉽지요. 그냥 바포죽일X, 노코죽일X 이렇게 말입니다. 하지만, 현재 퀸연합과 쟁을 하고있는 연합은 너무 많지요.[백전노장(천지인,올포유,다비),단,킹스독종,영혼의안식,GT분등] 이렇게 많은 연합과 쟁을 하다보니, 한개길드를 지칭하기보단 엘라임중립이란 말을 지칭하는게 더 편하지않았나 생각됩니다. 그렇다고 해서, 말실수는 덮어지는게 아니겠지요.
단, 여기서 문제가 되는게, 말실수를 당사자가 인정을 한 부분이고, 군주진들의 조취가 있었죠. 그 조취가 뭐였냐면, 먼저 선어텍 들어오신, 골목이,폴라리스길드분들께 절대 대응하지말라는 지시가있었습니. 퀸연합은 잘못자체를 인정하는 차원에서 오전부터 쟁선포되기 직전까지, 맞대응안하고 맞고만 다녔습니다. 어텍들어오면 그냥 벨을 헀죠. 그리고 더이상 확전을 방지하기 위해 사신캐릭이 직접, 인벤사과, 전창사과, 닉변까지 했습니다.
더이상 어떻게 조치를 해야, 위 두길드의 맘이 풀릴까요? 상처를 받은건 인정하지만, 그래서 할수있는 모든 조치를 취한거구요.
퀸연합에선 할만큼 했다고 봅니다. 한나라의 대통령도 죽일넘 살릴넘 하는 세상입니다. 그냥 당당하게 엘라임 중립이 전면전서 밀리는거 같아서, 쟁들어왔다 하세요. 그게더 떳떳해 보입니다.
어쨌든 쟁은 났네요, 이제 퀸연합(3개길드) Vs 백전노장연합(9개길드)가 되는군요.
퀸연합의 초심이 생각납니다. 섭뒤칙때문에 생겨난 쟁이었죠. 이젠 그 의미가 무색하게도 쟁이 길어짐에띠라, 수많은 뒤칙들은 더욱 기승을 부립니다. 퀸연합은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야 할겁니다. 더욱더 많은 적이 생겨났으니깐요. 설렁 부러질지언정, 굽히지않는 연합으로 거듭나길 바랍니다.
장문이라 읽기 짜증나셨을분들께 머리숙여 사과드립니다. ^^
EXP
1,217
(8%)
/ 1,401
|
알파라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