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에서 쉴드포인트로 대인전시 부족한 hp문제를 해결할 수 있겠다 생각했지만 더 간단하고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해결방법인 레벨업당 추가hp를 2배로 올려주셔서 클래스별 대미지에 비해서 부족한 hp문제를 해결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대신 나이트 앤듀랜스는 50%상승에서 30%상승으로 너프가 필요해 보입니다.

예)현재
클래스별 레벨업당 추가 hp
나이트 8
엘프 어쌔신 서모너 7
레인저 6

81렙의 경우 렙업에 따른 추가 hp효과
나이트 640
엘프 어쌔신 서모너 560
레인저 480

->변화 레벨업당 추가hp를 2배로 한다.
클래스별 레벨업당 추가hp
나이트 16
엘프 어쌔신 서모너 14
레인저 12

81렙의 경우 렙업에 따른 추가 hp효과
나이트 1280
엘프 어쌔신 서모너 1120
레인저 960


81렙 노변신 나이트 1000hp(앤듀시1500피)->1640hp(앤듀시2460(50%)이아닌 2132(30%))
81렙 노변신 레인저엘프서모너어쌔신 800hp->1350hp
81렙 변강3렙 81변신 나이트 1600피(앤듀시2400피(800혜택))->2240피(앤듀시3360피(50%)아닌 2912피(30%)(670혜택으로 하향됨))
81렙 변강3렙 81변신 레인저엘프어쌔신서모너 1350피->1900피


변화와 혜택)
레벨업당 추가hp의 2배증가로 인한 hp상승효과에 의해 81변신변강3렙이용시 1400피(나이트1600 레인저등등1400) 내외에서 2000피(나이트2200 레인저등등1900) 내외로 상승함으로써
대인전시 피통압박으로 인한 나이트 클래스 선택 압박이 거의 사라지게 됩니다. 클래스별 이용률이 20씩 공평하게 나눠집니다.
대인전시 피통과 데미지 면에서 균형이 맞춰지게 됩니다.
현재는 피통에 비해서 데미지 들어오는 효과가 너무 큽니다.

피통증가에 따른 나이트 앤듀랜스 하향으로 나이트의 막대한 피통증가가 사라지게 됩니다. 오히려 피통증가는 하락합니다.(800에서 670으로 130하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