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10-25 01:55
조회: 7,390
추천: 5
마공로가 연구소2층 사냥마공로가에 대해 어떻냐고 누군가 질문을 하면 저는 대부분 "가성비 안나옵니다." 라고 대답을 합니다. 그리고 플레이어 숫자가 비주류 중에서도 또 더 적은편에 속하기에 직접 들이박아 보는것 이외에 정보를 수집하기가 참 어려운게 사실입니다. 프로모션 캐릭터가 3회까지 지급되면서 효율이 아닌 '해보고싶었던' 캐릭의 육성이 늘면서 프모캐,장비로 어디까지 가능하냐고 물어들 옵니다. 역시 가성비에대한 얘기를 제가 늘어놓지만 결국 직접 들이박아보고 안좋다는걸 체감하면 그제야 왜 안말렸냐는둥, 효율이 쓰레기라는둥 별 소리들을 다 하십니다. 호기심은 애정이 아니고, 관심과도 다른것이라 어중간한 호기심을 애정이라고 착각하고 들어오시면 마공임가 플레이는 필패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4차전직 이후 임페리얼가드의 현재 성능을 올려봅니다. - 사설 - 대충 이정도의 장비를 입으면 이정도가 한계입니다. 애당초 컨셉이 공격력과는 거리가 멀다고 대놓고 대못을 쳐박아대니 개발진 뚝배기에 대못시원하게 쳐박고싶을 정도입니다. 그래, 컨셉을 그렇게 잡아서 역활을 나누겠다 ....는건 이해하겠는데 뭐 좀 우습지만 나눴다는 그 역활이란게 지금보다 훨씬 뚜렷하게 하든가 그럼 의도한바가 나타나게끔 허용범위내에서 어느정도 개입을 하든가 이런저런 패치를 반복해서 빠르게 개선을 하든가 분기별 작업이 생각만큼 속도나 성과가 안나오면 중간을 버틸 수 있게 어느정도 조정을 해주고 뭘 진행을 하든가 그도아니면 개발노트라도 자주올려서 어떤방향으로 가고있다고 유저들한테 어필이라도 하든가 어느쪽도 아니니 참 답답할 노릇. 이것보다 더 시궁창일때도 버텨봤으니 개발진이 무슨 개판을쳐도 애정가지고 하겠지만 4차패치 후 벌써 시간이 꽤 지나감에도 아직 답보상태라는게 참... ---------------------------------------------------------------- ■ 스테이터스 ( 도핑 전/후 ) ■
[도핑/스킬] 가드스탠스(토글)
[도핑/스킬] 가드스탠스 (토글) 프레스티지 (액티브) 빛나는 방어 스크롤 (도핑) 쉴드스펠Lv3 (액티브) 올마이티 (도핑) [STR] 무게를위해 100 투자 [AGI] 남는스탯 주었고, 소모되는 스탯대비 방어력,회피력 모두 투자대비 별로라 추천하고싶지않음. [VIT] 방어력, 피통 딴딴한 임가를위한 필수 120 투자 [INT] 최소한의 공격력(눈물이뚞뚞...)을 위한 120 투자 [DEX] 성속성으로 셋팅하는경우 인스피레이션의 올스텟20 효과를 포기해야하므로 딱히 필요없지만 최대한 마공을 확보하기위해 100 투자 [LUK] 별것 없어보이나 쌓이면 꽤 만족으러운 스탯중 하나 마공증가 및 저주등 상태이상 저항, 완회 투럭중단 효과를위해 100 투자 ---------------------------------------------------------------- ■ 장비 ( 앞판/뒷판 ) ■
+11 트라이얼 다이어뎀 오브 홀리파워 (상급사나레) 부스터가면A형 (아크엔젤링) 아크엔젤링 풍선 +9 굳건한 일루시온 아머 B타입 (마법력x2,스후딜/불길한 솔리더) +12 더블마법기사단의 파르테잔 (마력3/변이하는 백색의 기사x2) +9 마법기사단의 피빛의 기사의 방패 (변캐5%,DEF작/변이하는 칼리츠버그) +9 성스러운 일루시온 엔진 B타입 (캐스터x2,어보브올/옐로우피타야) +9 정제수의 일루시온 레그 B타입 (체력x2,고정캐스팅/열탕마르크) 아쿠아베네딕 일루시온 배틀칩 R (매직 힐링,마력,공후딜/머리 없는 말) 아쿠아베네딕 일루시온 배틀칩 L (매직 소울,마력,공후딜/머리 없는 말)
팔라2스톤+로가스톤 셋 +30 제네셋 +10 로가쉴드 +9 템페아머 +9템페슈즈 ----------------------------------------------------------------
EXP
150,473
(61%)
/ 160,001
열심히 놀자!! 열심히놀자!!
|




별의기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