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전에 많은 답변을 듣고 여러가지 셋팅을 해봤습니다.

아무래도 자금의 한계가 있다보니 할수있는 수준에서만 했구요.

컨셉은 깡댐을 올려보자였습니다.

그래서 선택된 템이 2개인 호왕모와 셀린느의 리본입니다.

기존에는 전사모 (패기5)였는데 11만이 최대 댐쥐여서 좌절밖에 없는 꿈도 희망도 보이지 않던 하루하루였네요.

근데 모자 + 쌍 마엘 (매드위치) 로 바꾸기만 했는데 뭔 댐쥐 차이가 큰지;;



이건 최대 맥댐 본 스샷이구요. 그냥 대충 검손칠까 하니까 죽드라구요;; 운수+호왕+어퀘 3박자가 다 맞았을때 딜입니다.



이건 평균적인 댐쥐 스펙. 옵이 안터진거라 참 구린 댐쥐입니다.. 18~20만 사이뜨더군요.
호왕모나 운수같이 조건부로 터지는 템은 이러한 문제가 있어서 배제하기로 결심했네요.



그래서 이번엔 깡 마택을 올려본 셋팅입니다. 검손 안친 댐쥐구요. 셀린느와 아첨을 끼면 이정도 댐쥐가 안정적으로 나와
주네요.



마지막은 독설로 한 셀린느 셋팅입니다. 검손친 댐쥐구요. 결과는 만족스럽네요.

호왕 운수 터지는 저 댐쥐가 늘나오면 좋겠는데 운빨이 너무 강해서 

안정적으로 셀린느 셋팅으로 하기로 했네요. 황금 스카 마엘으로도 실험해보고 싶지만 자금압박을 받으므로...

호왕 운빨없을때 셋팅보시면 아시겠지만 마엘 2개만 갈아낀걸로 딜이 2배정도 상승하네요.

술님이 말해주신거처럼 기본 마택/어택이 받쳐줘야 어느정도 딜이 기대 되는게 어퀘인듯하네요.

아.. 다쓰고 생각난건데 전사모 쓰고도 해볼껄그랬네요... 

의견들 감사합니다.



추가 - 전사모(패기5작 . 어택 15%) 끼고해봤는데 12~14만 댐쥐 나와요;;
호왕도 안터지면 12~14만 정도 나왔던걸로 보아 기본적으로 '어느정도' 깡댐'이 있어야 어퀘댐쥐에 영향을 주지 않나
추측을 해보네요. 그래서 술님처럼 아첨에 배낭이 효율로 치면 젤 좋지 않을까 라는 추측을 해보네요. 
(아첨의 깡마력 150 + 배낭의 깡물공 20)
근데 아첨에 배낭을끼면 독설의 약 50% 정도 물리 방어력 무시를 쓸수없기에 이게 어느정도 효율인지 아직 추측불가라..
배낭이라는 거금의 템을 살 여력이 ㅠㅠㅠ

폭칩에 50/50 깡댐이 나을지 마엘이 나을지 (마엘은 물/마중 한쪽만 40줄수있는거다보니) 테스트 해봐야겠네요.

프리오니 쓰는입장에서 말씀드리기 좀 웃긴데. 프리오니 쓰면 선택의 폭이 넓어지는거지 최고의 효율이다 라고 보기도
어렵네요. 깡댐이 어퀘에 영향을 준다 라는 가설이 사실일경우 폭칩으로 대미지 보정하는게 더 나아보이니까요.

어퀘 공식을 모르니 자꾸 헛다리 짚거는 거 같기도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