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1-02 21:24
조회: 1,438
추천: 4
와 케선창 너무하다워퍼케릭 버프케릭 본케릭 선택창만가면 다 접속 종료되네..
로그인도 짜치는 게임인데 팅기면 두번씩 접속해야되고 21세기에 새로운걸 보여주긴하는데 한결같이 즞같냐
EXP
25,416
(60%)
/ 26,201
|
오닉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