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2-26 10:56
조회: 1,083
추천: 2
좋은 말 할때 개노 올려라설날 연휴 등 쉴만큼 쳐 쉬었잖아
일 해야지? 2월 말에 개노 올린다고 해놓고서는 27일 금요일 저녁 11시59분에 쳐 올리고 그럴건 아니지? 낼 모레가 3월인데 진짜 뭐하냐 너희들?
EXP
455,615
(65%)
/ 468,001
|
홀그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