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배워야하는 것도 스트레스더라구요ㅠ

라그나로크도 20년전에 비하면 많이 바뀌었지만 그래도 인터페이스나 일정 레벨까지는 익숙해서..

예외적으로 삼국지조조전온라인은 새로운 게임인데 재밌게 했으나 섭종엔딩ㅠ

라그나로크 하기 전에는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2 레저렉션 종종 했네요.

요즘은 라그나로크에 푹 빠졌습니다ㅎㅎ

롤 같은 것도 이름만 알고 할 줄 몰라요.

플스 게임도 관심없네요.

다른 분들도 그러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