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왜냥 비싸나요?

전엔 비싸야 7천이였던거같은데

이젠 뚝배기쪽도 3억에 올라오고 그러는데;;;

사람이 줄어서 도박을 안하는건가요!!!

스톤 풀어 개늠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