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그렇듯 저도 매크로 너무 싫어하는데

디멘셋 하고... 돈벌어서 귀속가야하는데

가장 벌이 좋은 시정을 매크로가 잡아먹어버려가지고

요르2층 돌아보고 아크헤트 돌아보고 했는데 수익이 잘 안남ㅠ

물론 대전제는 제가 컨트롤도 안좋고 스트레스 안받으려고 치열하게 게임 안하는게 문제입니다만...

아무튼 그래서 좀 의욕이 꺾이네용 아직 어비스에서 시공 파밍도 해보고싶고 만렙도 가보고싶고 한디

265되면 신규던전 바이오스피어 가보려고 했는데 여기도 매크로 있을 것 같고 흠 다 팔고 나중에 다시 와야하나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