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대시 쇼크만 쓰다가 오늘 몹 딜이 많이 내려갔길래 아이언 하울, 풀 스매쉬까지 켜봤는데 위험합니다 ㅋㅋ
대시 쇼크 + 풀 스매쉬는 적정 레벨 사냥터에서 HP 유지되는 것 같고 아이언 하울은 다시 봉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