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2일에 랑쯔의 메이지 캐릭터 '랑순'이 레벨 50을 달성했습니다. 비록 전 서버 최초 달성은 근소한 차이로 놓쳤지만, 여전히 전체 서버에서 2번째를 달리고 있습니다.

22일 새벽에 있었던 첫 번째 필드쟁 이후 불도그팀이 전력 증강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리더인 불도그의 나이트 캐릭터 '불빈'이 레벨 랭킹 3위에 이름을 올렸으며, 나인 소모 랭킹도 랑쯔와의 1위 다툼이 치열합니다.

특히 불도그팀 소속 길드원 다수가 나인 소모 랭킹 상위권에 모습을 보이는 등 세력 전반의 강화가 이뤄지는 모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