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기간

2023/10/27 13:00:00 ~ 2023/11/13 04:59:00(한국 시간)

▌참여 조건

「시뮬레이션 우주•제5세계」 클리어

▌이벤트 보상

▌이벤트 안내

●이벤트 시작 후 매일 새로운 차원이 개방되며, 총 5개의 차원이 있습니다.

●차원마다 각각 「일반 차원」, 「최종 시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반 차원」 클리어 후 「최종 시련」에 진입할 수 있습니다.

●「일반 차원」에는 각각 다른 차원 규칙이 적용되며, 더 많은 축복, 기물, 우주 조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최종 시련」은 여러 층의 연속 전투로 진행되고, 전투 웨이브당 1개의 층으로 계산되며, 6라운드의 카운트다운이 있습니다. 층이 올라갈 때마다 적은 강력해집니다.

●「최종 시련」에서는 적에게 피해를 주거나 처치하면 「시련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클리어 시 남은 라운드가 있을 경우 「시련 포인트」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일반 차원」 클리어 후 다운로드한 캐릭터와 획득한 축복, 기물, 우주 조각 등의 데이터는 자동으로 저장되며, 저장 데이터를 통해 「최종 시련」에 반복해서 도전하여 더 높은 「시련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개척자의 「균형 레벨」이 증가하면 이벤트 내 적의 레벨도 같이 증가합니다.

●「일반 차원」 탐사 결산 시, 이번 탐사 진도에 따라 「시뮬레이션 우주 포인트」와 「스킬 포인트」를 획득하게 됩니다.

●「무한의 차원」 이벤트는 시뮬레이션 우주 스킬트리 육성 결과를 계승합니다. (개척 축복 제외)

●「무한의 차원」 이벤트에서 획득한 축복 및 기물과 겪은 사건은 「시뮬레이션 우주 도감」이 개방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