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4-09-12 07:58
조회: 690
추천: 0
이번 밸런스 패치에 대한 창기 님들의 의견을 보고 싶습니다 물론 '오늘도 창게는 평화롭습니다' 라는 글이 나올법도 한데 이상하리만치 조용해서요.
개인적으로 반찌 어글력 20%상향이라 좋은 것같지만 마법사, 비검사, 궁수 등 타직업 상향 패치를 보면 아.. 이제 어글잡기 빡시겠구나...하는데 저만의 지나친 우려일까요? 물론 타직업 상향에 대해 까는 말은 아닙니다 ^ㅅ^ |
dedric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