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4-09-23 13:29
조회: 529
추천: 0
엘상 창기 질문입니다.2넴 레이저 다들 어떻게 피하시나요?
전 손가락 보고 피해서 가까우면 그럭저럭 피하는데 멀리 있으면 손가락 안보여서 으앙 쥬금 이러고 있고 ㄱ- 그리고 막보 다르칸 공포 걸때 피하시나요? 아니면 그냥 막으시나요? 전 힐러 부담 안줄려고 주로 피할려고 하는데 다른분들은 어떠신가요?? |
WidowMak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