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넴 레이저 다들 어떻게 피하시나요?

전 손가락 보고 피해서 가까우면 그럭저럭 피하는데

멀리 있으면 손가락 안보여서 으앙 쥬금 이러고 있고 ㄱ-

그리고 막보 다르칸 공포 걸때 피하시나요?

아니면 그냥 막으시나요?

전 힐러 부담 안줄려고 주로 피할려고 하는데 다른분들은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