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딜러는 궁수랑 광전을 키움니다.둘다 만랩이구요. 
그래도 궁수를 먼저키우고, 중형 솔플로 키운게 아닌 퀘 하나하나 다 깨면서 키운거라
정이 많이 가는데 궁수에게 흡혈강타와 같은 피회복 스킬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테라에서 광전과 궁수만이 챠징 한방을 주력 스킬로 사용하며 오버챠징시엔 피가 다는 시스템을 갖고 있습니다.
그런데 광전은 그렇게 단 피를 회복하는 스킬이 있는 반면 궁수는 전혀 없습니다.
이게 별거 아닌것 같지만 정말 어마어마하게 큰 차이를 나타내는데요.

아시다 시피 중형솔플은 필사 셋팅이 크리티컬로 보나 평뎀으로 보나 정타낀 극크리셋팅 혹은 위용셋팅보다 월등한 효율을 보여 줍니다.
저희들도 필사셋팅을 하고 싶은데 오버챠지 몇번 거치다 보면 붉게 변한 화면때문에
오히려 필사셋팅 효율이 떨어지는데, 광전사는 바실잡을때부터 필사셋팅을 하고 잡았습니다.
이유는 흡혈강타 때문이죠..3단차지해서 때리면 1/5는 족히 찹니다. 즉 오버 차징으로 인한 피 손실은 충분히
감당 가능한 스킬이 있기 때문이죠.
궁수는 오버챠징으로 빨피 돼면 잘 아시겠지만 답안나옵니다. 전투풀고 붕대 감던가 물약빨아야 하는 ㅠㅠ
맞아서 빨피 되는 상황이면 컨으로 극복을 하겠는데, 맞아서 빨피 되는것도 아니고 ㅠㅠ
조금만 일찍쏘면 2단 챠징 판정이 나서 대부분 피 한번 닳고 쏘시잖아요..저만 그런가요?
게다가 광전의 흡혈강타때문에 방어크리에 회복의 흐름 낄 필요도 없습니다. 필사셋팅 가능해서 빨피에 죽을 확률도 대폭 낮아요.
물론 회복의 흐름 1~2개 끼고 필사셋팅하시는 궁수분 계신거 알지만, 위험도가 광전사와 비할수 없게 높은 방법입니다.

제가 하고 싶은 말은 이것입니다.
오버 챠징으로 피가다는 두 클래스가 있습니다.
그런데 한 클래스는 피를 채우는 스킬이 있는 반면 한 클래스는 없습니다.
이거 문제 있는거 아닌가요?

원거리에서 쏘는 활로 피채우는것을 바라는게 아닙니다.
 이속 50%로 가까이 가서 발차기 해도 좋으니 피회복 스킬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