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3-11-05 18:36
조회: 8,279
추천: 9
메르무슈뭉의 고객 감사 특별전“패션은 실천이다냥~~ 많이 많이 실천해줘서 고맙다냥~~”
안녕하세요. 테라입니다.
벨리카 연합회의 패션디자이너 [메르무슈뭉]을 아시나요?!
다양한 악세서리부터 멋있는 프리미엄 스타일 의상까지!! 명실공히 아르보레아 최고의 패션 디자이너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 메르무슈뭉이 자신의 작품을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보답하는 의미와 함께 “패션은 실천이다냥~~” 이라는 자신의 지론을 퍼트리기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어떠한 이벤트가 될지 미리 살짝~ 살펴볼까요?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시면 [의상 교환권]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 힘들게 NPC를 찾아갈 필요 없이 [마우스 우클릭]을 하면 상점이 나타납니다!!
의상 교환권은 매주 다른 종류가 지급되고, 교환권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의상도 매주 달라집니다!
상품을 [마우스 왼쪽 클릭] 하면 손쉽게 미리 입어보기가 가능합니다. 너무나 마음에 드는 디자인의 방어구가 있었지만, 성능 때문에 눈물을 머금고 교체해야 했었나요?
외형 변경 시스템을 사용해도 또 다시 새로운 아이템을 획득하면 다시 외형 변경을 하기 위해 애타게 아이템을 찾아 헤매었던 적이 있었나요?
캐릭터를 육성하면서 즐거웠던 기억들을 추억해 보실 수 있도록 게임 내 방어구 아이템들을 스타일 장비로 재탄생 시킨 아이템으로 준비해 보았습니다.
- 총 63 종의 매주 다른 스타일 장비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특별전을 위한 이벤트 상품은 획득 후 30일 동안 사용할 수 있고, 동일한 아이템을 합치면 사용 기간을 연장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메르무슈뭉은 고민했습니다.
“평범한 복장만으로는 약해… 무언가 더 특별한 것은 없을까?!”
기존 게임 내 장비들의 경우 기본적으로 본연의 색상을 지니고 있어 염색을 해도 원하는 색상과 미묘하게 차이가 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패션은 실천인데, 실천을 했을 때 원하는 결과물이 나오지 않는 것을 평소 안타깝게 생각했던 메르무슈뭉은 원하는 색상으로 잘 염색이 되는 의상을 제작하고 [염색맞춤] 이라는 이름을 붙였습니다.
[기존 복장] <염색 전> <노란색으로 염색 후>
[염색맞춤 복장]
추가로 메르무슈뭉은 [동일한 복장이 종족마다 컨셉이 비슷하다]는 기존의 틀을 깨고 종족마다 염색 시 잘 어울리는 의상을 엄선하여 한 복장으로 여러 종족이 다양한 컨셉을 체감할 수 있도록 실험적으로 제작한 복장입니다.
이 특별한 복장은 이벤트 3, 4주차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의상 교환권은 2014년 1월 마지막주 정기 점검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 교환권 사용이 만료되는 1월 마지막주 정기 점검 전에 복장으로 교환 받으시면 가장 오랫동안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P
17,078
(43%)
/ 18,201
|









패러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