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4-07-24 14:52
조회: 2,710
추천: 2
살기 퀘 [수상한 바라카 병사] 줄서기 팁.해결법은 아니구요. 어제 하도 뭔지 모르고 답답했어서, 오늘도 문제 해결이 안되니 그나마 조금 빨리 진행 할 방법이 될까 싶어서 몇자 적어봅니다.
3줄 요약 > 1. 줄 선거 보면 일단 바라카 병사 줄이냐고 물어본다. 2. 자기 차례가 오면 완료라고 분명하게 말해주고 자리를 떠난다. 3. 이전 사람이 완료되기 전에 절대로 먼저 말을 걸지 않는다.
이 퀘스트는 살기퀘의 마지막 단계에서 수상한 바라카 병사에게 말을 걸고, 궁수 몹이 나오면 잡는 퀘에요.
현재 심각한 문제가 있어서, 유저들이 줄을 서서 퀘를 깨고 있는 진풍경을 보여주는 퀘죠.
이 퀘는 바라카 병사에게 빨간 물음표가 생기고, 말을 걸면 몹이 하나 나와서 잡는 건데요.
이 몹을 잡을 때 까지 퀘스트 시간 제한이 있어서, 퀘에 시간이 흘러요. (대략 3분이 좀 안되는 시간 같아요. 2분 몇 초에 봐서.. 자세히는..) 헌데, 이 몹이 나오면 나오자마자 다른 사람을 향해 화살을 쏴요. 이때 화살이 발사 되면 어글이 변경 되는 것 같아요. 그러면 그 후엔 퀘 당사자가 몹을 쳤을때, 잡다 말고 중간에 사라져요.
혹자는, 주변에 울타리가 있는데 그 안에서 잡아야 한다고도 해요.
정확한 데이타는 저도 모르지만 이런 말들을 참고 하시구요.
중요한 건, 이 몹이 잡다가 사라지면, 완료가 안되고 퀘시간이 흐르다가.. 시간차를 두고 궁수 몹이 또 생겨나요. 그걸 완료가 뜰 때까지 계속 잡아야 하는데, 이때 7회까지 몹이 리셋되는 것도 보았어요.
여기까지도 문제지만, 이제부터 더 문제가 되는건 전 사람이 완료 된 줄 알고 다음 사람이 말을 건다거나, 이 퀘의 성향을 전혀 모르고, 이 줄이 살기 퀘를 하기 위한 줄이라는 것도 모르는 순박한 유저가 돌진해서 말을 거는 분들이 계시다는 거에요. 일명, 새치기라고 하죠.
퀘를 수행 중인 사람이 있어도, 바라카 병사가 또 나와서 다른 사람이 말을 걸 수 있기 때문에 퀘를 진행하는 사람은 여럿이 될 수 있어요. 헌데 위에도 말씀 드렸지만 이 퀘는 어글 초기만 되어도 몹이 중간에 사라지니까요.
여럿이 말을 걸면 궁수몹이 여럿이 나오지만, 어느게 내 몹인지도 모르고.. 또 여럿이 치다보면 어글도 변하게되죠. 그렇게 몹은 사라져요.
이때, 퀘를 가진 두명이 모두 시간퀘스트가 초기화 될 때까지 몹은 계속 불규칙하게 나와요. 누가 내 몹이냐.. 하고.
여기서 사제나 정령 같은 경우는.. 매우 오래 전투를 하게 되죠.
그러니, 줄을 서고 퀘를 수행하는 사람은 완료가 될 때 완료라고 말을 해주고 뒤에 선 분은 절대 완료라고 하기전까진 말을 거시면 안되요. 퀘를 수행하는 분은 최대한 울타리 안쪽에서, 나오자 마자 선타를 먹으셔야하고 그렇게 극딜로 깨시는게 좋겠습니다.
EXP
366,350
(17%)
/ 396,001
|
순백의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