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렙이 되셨다면 이게임은 해야될게 너무나 많습니당..
하지만, 기본적으로 알아야할, 그리고 알아두면 좋을부분들만 소개하자면,

1. 파라성을 돈다.
파라성은, 파르퀴나 둥지(파하)와 라켈리스의 폐허(라하)그리고 베르아크성채(성채) 이 세곳을 말합니다.
만렙을 달게되었다면 이곳에서 얻어야할것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첫번째, 장비승급을 하기위해 앞서 15강을 먼저 달성해야하는데 이곳에서 무기와 방어구 강화석을 드랍하며 지령 보상 골드수급으로 강화비용도 마련할수 있습니다.
둘째, 성유물 교환권을 얻어 같은 등급의 성유물을 합쳐 다음단계로 승급시킬수있습니다.
셋째, 지령보상으로 얻는 스킬연마스크롤을 통해 스킬연마를 올릴수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장비 그리고 악세사리각인서를 드랍하기에 굳이 돈들이고 거중에서 구매하지않아도 각인을 할수있습니다.

이게 우리가 만렙을 찍고 파라성을 돌아야하는 이유입니다.

2.합성옵션.
악세사리는 세공석이라는게 필요하기에 골드가 너무많이들어가 초반에는 굳이 하실필요없고, 기본장비 4가지에 합성옵션을 추가하심되는데 이와 관련해서는 팁게에 제가 먼저올려둔 글이 있으니 참고하시기바랍니다.

3.카드도감
파라성,그리고 기타 인던을 돌게되면 카드와 카드상자를 얻게되는데, 각 카드는 20장을 배우고 나면 쓸모가없게되니 남은건 카드합성을 해서 다른카드를 뽑으시면됩니다.
솔직히 도감레벨을 올리면 도움되지만 올라갈수록 골드가 많이들어가니 4레벨정도까지만 올려두시는거 추천합니다.
+카드합성시에 들어가는 골드는 일반 100, 고급 500인데, 이게 100회단위가 넘어가면 생각보다많은골드가 갈려나갑니다. 이때, 마일리지로 얻은 토큰을 이용해서 탑승물(드래곤, 냥이) 고급 카드로 교환하여 거중에 판매한다면 비용을 절약할수있습니다.


4.수집효과.
다들 모르고 넘어가시는분이 많은데, 쉬프트+B를 눌러 카드도감창을 여시면 수집효과라는게 있습니다.
우선 거중에서 투신,투사 희귀(파란색)카드 20장씩 구매하셔서 배우신뒤에 수집효과창으로 넘어갑니다.
11/12 페이지로 넘어가시면 [아직까지살아있는] 이라는 수집효과가 활성화되있을텐데 체크해주시면 치명타유발 6과 고대인대상 물증 마증이 올라갑니다.
-투신,투사가 제일 저렴하고 필요개수가 적기에 추천드렸으나, 여유가좀있으신분들은 다른 수집효과를 열어서 던전에 맞는 수집효과를 사용하셔도좋습니다.
-도감 레벨상승시 수집효과 추가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5.주머니, 파트너

68레벨인가, 게티의 발명품이라는 퀘스트가 열릴겁니다.
벨리카 여신의 광장 창고지기옆 게티라는 NPC를 통해 시작가능하며
해당 퀘스트는 매우간단하기에 5분정도면 완료가 가능한데, 이때 인벤토리 2칸의 기능을 가진 주머니를 줍니다. 나중에 토큰으로 추가확장도 가능하니 꼭 수행하여 얻어두시기바랍니다.


마찬가지로 68렙때, 파트너 정령의 알 코코밍밍이라는 퀘스트를 줍니다. 이르카에서 시작가능하며 해당 퀘스트완료시 120초간 힘 12를 올려주는 스킬을 사용가능한 파트너를 주기에 꼭 하시기바랍니다.
+가끔 해당 파트너 등급을 올리면 능력치가 올라갈까 다른 파트너를 먹이시는분계시는데 퀘스트로 받은 정령의 알코코밍밍은 등급과 교감도가 상승하여도 스킬효과는 그대로니 알아둡시다.


일단 지금 기억 나는 건 이정돈데 생각나는데로 더 추가하도록하겠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하나더 추가드리자면,
이르카 시험의 던전 교관에게 가면 루크미아 환몽(하급)을 패턴을 체험해볼수 있습니다. 부활골드도 30골드라 부담이 덜하고 창기사 NPC를 소환하여 패턴을 익힐수있기에 트라이 도전하시기전에 한번 체험해보시기바랍니다. 엄청 도움되더라고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