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늘 잡을건 잡고 잡고나서 저렇게 뻔뻔히 물어봅니다.

 

 

 

경치 두배썼다는 이유만으로 자리 좀 달라 했지만 제가 랩업해야하는데 가릴 처지가 못되서 안된다고 했습니다.

이후에 비늘 자리를 스틸합니다 저 두 광전사가

 

 

결국 원 주인 천지개벽님까지 황미갔다 오셔서 이 자리는 양도받았다고 정확하게 설명 하셨습니다.

 

 

 

자리를 스틸한건 이쪽이라고 어떤 논리적인 이유도 없이 끝을 맺습니다

 

 

 

스샷 찍기 정말 귀찮지만 예의 사건이 있어 찍고 올립니다.

정말 하고 싶은 말들 많지만 일이 더 급하므로 이렇게 글을 적는 이시드입니다.

 

위에서 보심 알겠지만 비늘자리를 탐내는 '동방예의지국' '포포리짱II' 이놈과 '카나리아' 길드 '란티에' 본캐 '로이니아' 두명이

 

비늘 자리를 양도하라고 첨에는 반협박식으로 비늘 잡으면서 '쁜주해'님에게 말을 건내게 됩니다. 헌데 이미 'Neople'님에게 자리를 양도하도록 한 쁜주해님은 저에게 자리를 맡기시고 거절을 하게 되고 전 자리를 양도받은 입장에서 쩔을 받을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생각하여 자리를 지키게 됩니다. 당시 광전사이신 네오플님은 부적을 사러 가셨구요.

 

헌데 자리를 못잡은 이 두명은 옆에 나처럼 자리 잡고 쫄해줄 다른 유저는 놔두고 비늘을 잡고 1분도 안되어 네오플님이 나타나셨는데 그냥 자기 자리라고 치고 계속 비늘을 잡게 됩니다. 이후 정말 귀찮아서 서로 좋게 끝낼려고 이러시지 말라고 그러니 자리를 스틸한건 저라고 딱 지목을 하시더군요.

 

'덕유산' 이란분이 30분~1시간 정도 자리 지키면서 다른 만랩들 오지말라고 자리 지킬때 이분들 그 쪽 가셨음에도 불구하고 제가 받으려고 하는 자리에서 깽판 부린겁니다. 지들 이익 위해서. 그 '덕유산' 님 같은 경우는 쫄해줄 사람을 찾지도 못했는데 저는 겨우겨우 쫄 해주실분 찾았음에도 불구하고 제 쪽에 와서 자기 자리라고 드립치시는 겁니다

 

 

어이가 없어서 저렇게 글 적으면 원천봉쇄의 오류라는거 성인분들이 되셔가지고 그런것도 모르나? 논리를 따지시기 전에 아이큐 테스트들 부터 하셔야겠습니다 두분은.

 

도대체 길드 명은 '동방예의지국' 이라 지어놓고 길드원이 하는 행동은 조국을 망신시키고 부끄럽게만드는  매국노 행위를 넘어서며. 또 다른 놈 길드명은 '카나리아'인데 정작 귀여움맛은 없고 누구 쳐때린다는 소리나 하니 길드명 믿을게 못되네요?

 

만약 자리를 오랫동안 비워놨음 모르겠습니다

헌데 근처에 어떤분은 자리 잡아놓고 1시간 반을 쫄해줄 사람을 구하는거에 비하면 1분 가지고 자리를 뺏는다는게 핑계지 뭡니까? 그래 놓고 하는 제가 거래창에 괜히 소란 피우고 싶지 않아 길드 관리자 나오라 하니 소용없다고 길드는 자기 편이란식으로 지껄입니다.

 

사람이 이따구로 행동해야 되겠습니까? 사실인지 모르겠는데 길드 관리자들 나오라 했는데 저 인간 말대로 그냥 묵묵히 지켜보고 있었다면 길드 관리를 그따구로 해야겠습니까?

 

해명들 좀 해보시지요 당사자 분들 + 관리자분들

 

네임드 독식 쳐 해가면서도 앞에서는 매너있는 척 유세만 떨어야 되겠습니까 동방예의지국 길드?

 

자신의 길드원의 행동이 잘못됬는데도 불구하고 거래창에 그렇게 불렀는데도 묵묵히 쉴드쳐야겠습니까?

 

아무리 군중의환호 쳐 써도 그렇죠 '카나리아'의 란티에님 남의 자리 뺏어가면서 꼭 해야겠습니까?

 

누구나 다 매너있는 겜을 한다면서 운운하는 화이트 클라우드님 이따구로 길드원 방치 해두셔야겠습니까?

 

그냥 편하게 겜을 하라고 하셨던 네루님 길드원이 이따구로 드립치는데 어쩌시겠습니까?

 

길드를 떠나서 원인 제공을 한 두분 꼭 무식하고 저열하게 남는건 시간이라고 백수인거 자랑하는것 마냥 힘으로만 헤쳐먹어야 쓰겄습니까 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