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획은 
저항 그래 저항까진 괜찮다이거야

어차피 저항떠서 안끌려오면 체념하면되니까

하지만 맞춰서 적이 내앞으로 끌려왓을때!!
이때는 
확정적으로
방치까지는 이어지는게 맞다고본다

현재는 적을 포획으로 끌고오면 방치들어가는타이밍보다
적이빠져나가는 타이밍이 약간 더 빨라서

창기주력기인 포획과 방치 쿨이 허공에그냥 날아가버린다

예를들자면 법사가 번각을 쓰고 파광 지옥불을 날렸는데
지옥불그려지는동안 적이 빠져나가고

궁수가 돌차 기덫 관사or집사 폭덫을 날리려는데
폭덫모션에  적이 빠져나가고

무사 후퇴 급소 시전중인데 급소가 중간쯤 날아왔는데
적이 샤사삿 피하는것과
같다고볼수있다

상상을 해보라 

죤나 빡치지않겠는가?

포획스턴시간1초증가는 무조건 패치해줘야한다



스테미너는 한번 방막에 50이 빠지는데
방캔위주의 플레이를 하는 창기사에게 현재로선
이것도 큰부담이다
이걸 25로줄이고
특정스킬에 스테가 절반이상 날아가버리는
스킬들에 한해서 소모스테량을
반으로 줄여야한다
그리고 5초당 차는 스테미너양을
기존150에서 250정도로 수정해주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