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관심이 없는건지는 모르겠지만 

 

맹공이 타격당 80 가량 mp 차고

 

응징이 피격당 110 가량 mp 차는데

 

정령 mp회복 구슬처럼

 

맹공의투사 응징의투사도 최대 mp 비례 ( % ) 퍼센트 게이지로 차게 바뀌어야함

 

광전 궁수 무사 창기 같은 딜러는 최대 mp가 3천도 안되는데 비해

 

사제 정령 법사 같은 클래스는 최대 mp가 6천이 넘어가는데

 

고작 80가량 110가량 차가지고는 스킬들 mp 소모가 월등히 심한데 체감을 느끼기가 너무 힘듬

 

아티팩트 크리도 똑같이 바뀌어야 된다고 봄

 

甲 클래스들은 저런 80 110 20 같은 mp 수치 차는게 부족하지 않지만

 

乙 클래스들은 저렇게 차는게 엄청나게 부족함

 

개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