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 궁수의 시선을 버리고 봤을 때, 궁수는 상향이 꼭 필요합니다


+1. 저렙대비 공격력 상향이나 이펙트의 보완이 필요함.
사기급 신규 클래스로 인해 기존 클래스들이 버려지고 있고 밸런스 붕괴의 원인임

+2. 궁수의 기동성과  생존력이 딜러 중에서 하위권으로 부족함.
따라잡기가 없고 따라잡을 수 없는 찬밥 신세의 궁수의 단점임

+3. 징표 공유 이제는 패치해 주셨으면 함.
1인 시점에서 2인 이상으로 공유할 수 있게 개선되어야 한다고 봄

+4. 궁수의 기본 공격력이나 문장의 치명 확률 증가  및 치유발 상향이 필요함. 
현재 누적 딜 양으로 승부를 보고 있는 추세

+5. 차징기 클래스의 피로도 개선 및 오버 차징시 짤차징보다 못한 랜덤한 크리티컬의 허탈감을 보완해 줄 장치가 필요함.
궁수의 전반적인 크리티컬 스킬은 집중사격, 관통 사격, 화살비가 메인 스킬이며 전부 차징이나 시전 후 모션이 긴 편임
차징기 개선이 필요하고 다른 클래스들은 연계 콤보를 넣고 있는 마당에 궁수는 차징 시간 버리고 크리티컬을 바라보며 안도함.

*6. 일시적인 회피 연계 스트레스로 벗어나기 위한 해로운 장치가 조금 더 추가되어야 한다고 생각함.

*7. 궁수는 58레벨 이전시 저렙대비 주력하는 실사용 스킬이 집중사격과 관통사격 뿐..
현재 타클래스들의 사기급 스킬의 전개와 대조되는 시점에서 딜량 상실감이 크게 느껴지고 버려지고 있음

*8. 뇌룡 스킬의 이펙트 효과나 새로운 기술로 재정비
사실상 버려지고 있는 스킬임

*9. 죽은척하기 스킬에 무적화 판정 및 PVP 간 위기 모면의 수단으로 개선되는 스킬이 되었으면 함.

*10. 늑골 스킬과 같은 연계기, 또는 반격기 스킬이 추가되었으면 함.
현재로서 공격력만큼은 절실한 상향이 필요하기 때문임

*11. 기존 클래스들의 딜량 상실감과 이펙트 개선이 필요함.
신규직업만 차별하지 말고 모든 직업이 사랑받고 선택되기를

 

영자님! 우리 궁수님들,, 

상위 던전 데려가게 상향 좀 해주세요! 

밸런스 수정해주떼엽..  ㅡ_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