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 |
| - | 힘1 = 물뎀 2.5 치명타 시 2.5*1.5 = 3.75 |
| - | 민1 = 치공 5 |
| - | 치명확률 66.7% 이상 시 민첩이 힘보다 데미지 상승률이 높다. |
| - | 해당 크리 수치는 렙업에 의해 올라가는 크리수치를 제외하고 1097이다. |
| - | 일반적인 경우에 장비만으로 치명확률이 66.7%가 넘는 경우는 없으므로 |
| | 현재는 올힘이 데미지 상승에 더 도움이 된다. |
| | |
2. | | |
| - | 힘1 = 물뎀 2.78 치명타 시 2.78*1.5 = 4.17 |
| - | 민1 = 치공 5 |
| - | 치명확률 77% 이상 시 민첩이 힘보다 데미지 상승률이 높다. |
| - | 해당 크리 수치는 렙업에 의해 올라가는 크리수치를 제외하고 1393이다. |
| - | 올힘이 데미지 상승에 더 도움이 된다. |
| | |
3. | 소드맨1 겅호0 하이랜더로 치명뎀 1.5배인경우 | |
| - | 힘1 = 물뎀 2.5 치명타 시 2.5*1.5 = 3.75 |
| - | 민1 = 치공 7.5 |
| - | 치명확률 40% 이상 시 민첩이 힘보다 데미지 상승률이 높다. |
| - | 해당 크리 수치는 렙업에 의해 올라가는 크리수치를 제외하고 468이다. |
| - | 해당 크리 수치는 350제 가죽, 가죽마, 시셀, 7성 그린잼 4개 |
| | 또는 8성 그린잼 3개로 가능한 수치다. |
| - | 겅호0 하이랜더의 경우에 치명확률이 40%만 넘긴다면 |
| | 현재는 올민이 데미지 상승에 더 도움이 된다. |
| | |
4. | 소드맨2 겅호10 하이랜더로 치명뎀 1.5배인경우 | |
| - | 힘1 = 물뎀 3.06 치명타 시 3.06*1.5 = 4.59 |
| - | 민1 = 치공 7.5 |
| - | 치명확률 51.3% 이상 시 민첩이 힘보다 데미지 상승률이 높다. |
| - | 해당 크리 수치는 렙업에 의해 올라가는 크리수치를 제외하고 708이다. |
| - | 해당 크리 수치는 양검5개의 소캣에 8성 그린잼 5개를 넣어도 불가능하다. |
| - | 이 경우 극 크리율을 노려야 비슷한 효율이 나오므로, 올힘이 효율이 좋다. |
| | |
5. | 소드맨3 겅호15 하이랜더로 치명뎀 1.5배인경우 | |
| - | 힘1 = 물뎀 3.34 치명타 시 3.34*1.5 = 5.01 |
| - | 민1 = 치공 7.5 |
| - | 치명확률 57.3% 이상 시 민첩이 힘보다 데미지 상승률이 높다. |
| - | 해당 크리 수치는 렙업에 의해 올라가는 크리수치를 제외하고 852이다. |
| - | 해당 크리 수치는 양검5개의 소켓에 10성 그린잼 5를 넣어도 불가능하다. |
| - | 겅호15의 경우는 당연히 하이랜더라도 올힘이 효율이 좋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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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 |
| - | 주무기 소켓에서 같은 성의 옐로우 잼이 레드 잼 보다 효율이 올라가는 크리 수치는 40% 이다. |
| - | 필요한 크리 수치는 468이다. |
| - | 스탯은 올힘이 좋다. |
| - | 전부 빨잼5성으로 일단 도배 |
| - | 방패 및 보조 사용 직군의 경우 6800~9900까지 주무기 그린젬8성2개, 나머지 모두 빨잼8성 |
| - | 양손의 경우 7600~10800까지 8성 그린잼3개와 8성 빨잼8성2개 |
| - | 하플3 한창은 9400까지 전부 빨잼, 그 이상의 경우에나 주무기에 그린잼8성1개 추가 |
| - | 하플3 양창은 7000~10100까지 주무기에 그린잼8성1개, 나머진 주무기 옐젬. |
| | 일반적 소드맨의 경우 크리확률 한손35% 양손40% 선이 적절 |
| | 하플3의 경우, 크리확률 한손 40% 양손 43% 선이 적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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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 |
| - | 주무기 소켓에서 같은 성의 옐로우 잼이 레드 잼 보다 효율이 올라가는 크리 수치는 25% 이다. |
| - | 필요한 크리 수치는 213이다. |
| - | 스탯은 올민이 좋다. 따라서 겅호는 0이 좋다. |
| - | 가죽마, 350빨간 가죽템, 시셀만으로 해당 수치는 넘길 수 있다. |
| - | 먼저 주무기와 보조를 빨잼5성으로 모두 맞춘다. |
| - | 방어구와 시셀을 맞춘다. |
| - | 옐젬 2개와 그린잼2개를 넣는다. |
| - | 물공이 6100~10100까지는 그린잼3개와 옐로우잼2개가 가장 효율적이다. |
| | 40% 크리가 적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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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 소2(겅호10이상) 하이랜더의 경우 잼 선택 순서 | |
| - | 주무기 소켓에서 같은 성의 옐로우 잼이 레드 잼 보다 효율이 올라가는 크리 수치는 25% 이다. |
| - | 필요한 크리 수치는 213이다. |
| - | 스탯은 올힘이 좋다. |
| - | 가죽마, 350빨간 가죽템, 시셀만으로 해당 수치는 넘길 수 있다. |
| - | 먼저 주무기와 보조를 빨잼5성 5개로 맞춘다. |
| - | 방어구와 시셀을 맞춘다. |
| - | 옐로우잼8성 3개와 그린잼8성1개를 넣는다. |
| - | 물공이 6600~11400까지는 그린잼8성2개와 옐로우8성3개가 가장 효율적이다. |
| | 35% 크리가 적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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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 | |
| - | 일단 빨잼 5성을 전부 넣는다. |
| - | 데미지 상승은 올힘이 무조건 좋다. |
| - | 주무기부터 그린잼8성으로 교체한다. |
| - | 물공이 6050이 넘어가면 보조장비 소켓중 1개도 그린잼8성이 좋다. |
| - | 물공이 7950이 넘어가면 보조 장비 소켓 중 2개가 그린잼8성이 좋다. |
| - | 물공이 9850이 넘으면 전부 그린잼8성이 좋다. |
| | 47%~50% 크리가 적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