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소드맨 계열

[캐터프랙트]

돌격
      
스킬의 타격 주기가 감소됩니다.
      
광역 공격 비율 적용 조건이 캐릭터의 능력치와 아이템에 영향 받도록 변경됩니다.
      
스킬 대미지가 상향됩니다.

어스웨이브
      
고정 5연타 스킬로 변경됩니다.

      스킬 사용 시 대미지 적용 배율이 변경됩니다.

      스킬 사용 중 경직 모션이 삭제됩니다.

둠 스파이크

      고정 5연타 스킬로 변경됩니다.

      스킬 사용 시 대미지 적용 배율이 변경됩니다.

      스킬 사용 중 경직 모션이 삭제됩니다.

 

[도펠죌트너]

  - 사이클론광역 공격 비율이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드라군]

 드래곤투스

      : 스킬 대미지가 상향됩니다.

      스킬 연타수가 증가합니다.

      스킬의 차징 시간이 절반으로 감소됩니다.

      재사용 대기 시간이 감소됩니다.

 서펜틴

      스킬 대미지가 상향됩니다.

      스킬 판정 범위가 상향됩니다.

      스킬 연타수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 시간이 감소됩니다.
 
드래곤소어

      스킬 대미지가 상향됩니다.

      스킬 연타수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 시간이 감소됩니다.


------------------------------------------------------------------------------------------------------


소드맨 패치 패치목록입니다.

위저드에 비하면 엄청나게 개선되고있죠.

특히 드라군은 저번주에 이어서 계속 상향되고 있는중.

원래 안좋은직업이라 상향된다고 하지만 대부분 해당직업군 강케에 마춰서

나머지 직업군들을 조금식 상향하고 있는추세입니다.


그외 다른직업도 의도와는 다르게 비정상적으로 작동하던 문제를 수정하는 패치는 있어도

하향은 없습니다. 지금까지 패치 이력이 하향은 거의 손안대고 있는 상태입니다.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197&name=nicname&keyword=%EC%B8%A0%EB%B0%94%EB%A9%94&l=38492


아침에 올렸던 글입니다.

소드맨이니 위저드니 나눌필요는 없지만

소드맨은 스라를 하향하자는 말보다는 스라를 가지고있는 하하맨과 비슷한 랭크의 

다른 저랭클래스를 상향하자는 의견을 펼친결과


창쟁이들 조금식살려가고 있는 추세임.

이전엔 저랭직업인 스태빙의 파격적인 상향이 있었고

저번주엔 원래죽은직업군이었던 창쟁이 상위호환인 드라군도 한차례 상향이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아직까지 양손검트리에 편중되어있다는 의견이 강하자

드라군은 저번주에 이어 이번주까지 상향되었고.

캐터역시 캐터전용으로 상향이 되었지만 결과적으로 순혈창쟁이들이

비는 랭크라인에 캐터 1서클만 가도 효율이 나올만한 패치가 이루어 졌습니다.




다시말하지만 자기직업 상향론만 펼치면 됩니다.

타직업은 대부분 상향의 목소리를 내고 랭크호환도 자유롭게 가져갈수있도록 발판을

마련중인데.



더 서로 헐뜯으면서 암걸리지 마시고..

상향론이나 외치세요.


p.s 최근 위엘양심이네 뻔뻔이네 뭐네 하지만 저 개인적으로는 벨런스만 마춰진다면 너프해도 별수없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근데 이왕이면 전체적인 상향을 더 지향할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