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업데이트에서 8랭크가 업데이트 되지 않는다는 건 이미 알고 있는 사실이고.
섀퍼드 스킬도 자꾸자꾸 상상으로만 하다보니 답답해서 이렇게나마 임의의 클래스를 창작해 갈증을 해소시켜봤습니다.

이건 순전히 재미를 위한 글이므로 진지레벨은 10중 3단계 정도로만 맞춰놓으시고 정독하시길!!

[떡밥들로 미뤄볼 때 섀퍼드는 8랭보단 저랭크 히든이 더 어울릴 것 같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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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트리 오브 세이비어입니다.


00월 00일(목) 오전 6시 부터 게임패치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주요 업데이트 사항

기존 6, 7랭크의 3, 2서클이 활성화되어 전직이 가능해졌습니다. 스킬은 향후 업데이트를 거쳐 차차 추가될 것이며 새로운 스킬이 추가된 직업군에 한해 스킬 초기화 이용권이 함께 우편함으로 보내질 예정입니다.


8랭크 클래스가 추가되었습니다.

7랭크 클래스레벨15 달성시 전직이 가능해지며, 현재는 클래릭 직업군의 상위 클래스인 섀퍼드가 시범적용될 예정입니다.






Shepherd

견공 컴패니언을 데리고다니는 섀퍼드는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목동으로, 컴패니언과 협동하여 다양한 방식으로 아군들을 지켜줍니다.






지시대기        SP 소모 : 10        재사용 시간 : 3초

컴패니언을 지정한 위치로 이동하여 제자리에서 다음 지시를 기다리게 합니다. 지시대기를 포함한 모든 명령스킬은 다음 지시가 있기 전까지 근처로 오는 대상을 지속적으로 공격합니다. 주인과 일정 범위 이상 멀어지면 다시 따라옵니다.





양떼 몰이         SP 소모 : 100      재사용 시간 : 40초

컴패니언과 자신이 동시에 움직이며 둘 사이에 있는 적대적 대상들을 위협하여 이동하는 방향으로 도망치게 만듭니다.

-  몰 수 있는 최대 마리 수 5(+레벨 당2), 최대 지속시간 4(+레벨 당 1)초


특성

양떼 몰이 : 둘러싸기 (최대 레벨 5)

[양떼 몰이]효과가 끝나면 도망치던 대상들 주위를 컴패니언이 돌아다니며 (특성 레벨당 1.5)초 동안 공포로 마비시킵니다.





호위         SP 소모 : 120      재사용 시간 : 25초

컴패니언이 지정한 파티원에게로 신속하게 달려가 보호합니다. 

- 컴패니언 주위의 아군 피해량 감소 30%, 원거리 피해 40% 감소. 4(+레벨 당 2)초 지속. 아군 HP가 30%미만일 경우 감소효과 2배.



특성

호위 : 수호인장  (최대 레벨 3)

목걸이에 걸린 수호인장이 효력을 발휘하여 범위 안으로 들어오는 파티원에게 1회에 한해 피해흡수를 하는 보호막을 씌워줍니다. 보호막은 다음 (특성 레벨당 1)회까지 강한 피해[보유체력의 10%이상 피해를 주는]를 흡수합니다.


호위 : 편안한 휴식 (최대 레벨 1)

앉아서 휴식을 취하는 파티원의 휴식회복력을 2배 증가시켜줍니다.







안전로 확보       SP 소모 : 70       재사용 시간 : 60초

컴패니언이 지나간 자리에 신비한 기운의 족적이 남아 파티원의 속도를 빠르게 하고 적의 속도를 늦춥니다.

- 자취 생성 10(+레벨 당 5)초 지속. 자취 5(+레벨 당 1)초 지속. 아군 이동속도 5 증가. 적 이동속도 15 감소.


특성

안전로 확보 : 활력  (최대 레벨 10)

자취 위에 있는 아군의 스태미나가 빠르게 회복됩니다. 초당 (특성 레벨 당0.2)STA를 회복합니다. 






이상 00일 업데이트로 추가될 예정인 섀퍼드의 신규 스킬들을 미리 소개해드렸습니다.

실제 업데이트 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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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미있어보이나요?

귀여운 멍멍이 컴패니언을 이용해 힐러의 부족한 역할을 보완해줄 여러가지 용도를 개척해봤습니다.

기발한 스킬을 하나 생각나서 더 넣으려했는데, 어차피 글 자체가 금방 묻힐 것 같아서 이만 줄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