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이제 접기로 마음먹은 미드미입니다.
원래 똥나무에 대한 애정은 고급시계로 넘어가고 있었고,
이번 핑계? 계기로 접으려고 합니다.
하고 싶은 말은 이번 패치에 대해 잘 되었다고 하는 분들이 많은데.. 왜 그러는지 이해가 안되서 적습니다.
먼저 갓블레씽.. 1513까지 딜을 뽑아내었던 블레씽.
이것이 문제겠죠?

ㅁㅊ듯이 키워놓은 올정 프3은 500딜밖에 안나오는데, 미친거 아님? 이거.. 네 맞습니다 딜이 솔직히 사기였습니다.

근데 이건 비교할 대상이 아니에요..

왜냐면 파드너 블레싱은 애초에 타격횟수 제한있는 버프라 샤울도 딱 한판..정도? 르긘은 딜쎈사람기준 마공정도까지? 딜약한사람은 마인로더 잡기전에 꺼집니다.
근데 프리스트 블레씽은 지속적으로 쓸 수 있습니다.
1시간을 쓰던 두시간을 쓰던 사용되는 홀리파우더만 있으면 쓸 수 있습니다.
여기서 순간 5분정도 딜뻥때문에 '어? 블레씽 쫌 받고 옴'하는 사람이 어딨음? 심지어 저는 페디1채에서 누가 뭐라해도 한발짝도 안움직였는데
군대가는 남자와 임신하는 여자의 싸움이랑 뭐가다름? 비교대상이 달라요.. 군대 잠깐 다녀오는 블레싱과 평생 그리고 선택에 의해 임신할 수 있는 블레싱...

두번째는 파드너도 프리스트입니다. 프삼을 찍어야 블레싱15, 샤크라10,  아스퍼션15를 찍을 수 있죠.
그냥 파드너 하면 상점 되는게 아님..
심지어 재료도 프리스트는 1번 쓸 때 1번들지만, 파드너는  1번 팔려면 10개씩 소모됩니다.
돈도 판가격의 절반은 임씨에서 회수합니다.
그러한 컨셉인데 키워보지도 않고 파드너 사기니 없어져야한다 하는건 프리스트 중 피해의식 느끼는 분의 자체에 문제가 있는겁니다.

세번째, 누가 그랬죠 임씨 저격패치라고. 맞습니다.
전 서버에서 유일하게 버프를 1000이상 올린사람은 저밖에 없습니다.
왠지 아세요? 이유는 혼자 만들 수 없기 때문입니다.
1513블레싱을 만들기위해서는 9명이 한번에 도와야합니다.
[파드너 2랭, 링커 3랭 생명줄, 쏘마터치 3랭 두뇌강화, 사두 3랭 지능전송(2명), 로델레로 2랭 실드배쉬, 클레릭 2랭 디바인 마인트, 올지찍은 법사(2명)]
전 서버에 이 분들 모아보신 분 있습니까?
저말곤 없을 것입니다. 맞아요 여기서 이거 모으는거 장난아닙니다. 한번 블레싱만들라면 30분씩 외치기 5~13번씩 하면서 겨우겨우 모읍니다.
이분들을 모아서 한마음으로 블레싱을 만들어야 1400이상이 나옵니다.
누가 합니까? 그리고 팔면 누가 1/9 N빵 합니까? 버프가 얼마한다고..
근데 저는 싸게 팔았습니다. 왜냐면 저는 다같이 아우슈사람끼리 힘을 합쳐서 만들었기 때문에 서로 윈윈하자는 의미로.
이윤을 2원씩 남긴건 버프재료를 더 사서 조금이라도 오래버티기 위해서입니다.
제가 이윤을 남기려고 했으면.. 도시썹 누가.. 저빼고 8명 누가? 도와줄까요?... '내가 사두3랭있서도 니가 키웤ㅋㅋㅋ 내가 니돈버는걸 왜 도와줘?' 이렇지 않을까요?

문제가 되면 싸게파는게 문제지 블레씽 딜이 문제가 아닙니다. 아우슈에서 페디1채에는 버프상점이 4개가 있었는데 다 없어지고 저만 남았습니다. 아우슈 자체의 파드너끼리 문제지 블레싱 딜이 문제가 아니란겁니다.

다른썹이나 제 버프를 사용하지 않은 분들.. 이건 벨런싱 문제가 아니에요...
님들 서버나 주변에 이러한 생각을 가진 사람이 없었던거 뿐입니다..
제가 아우슈에서 나름 유명해지고. 귓말도 폭주하고. 페디1채 막혀서 못들어가고.. 하는거 진짜 좋았고 그래서 매일 외치기로 8명을 모았었습니다.
그러면서 귓오신분들 중엔 "아직 사두2랭인데 ㅜㅜ 조금만 기다리면 도와드릴게요!", "님 쏘마 구하기힘듬? 제가 하나 키워볼게요", "블레싱 젬 누가줘여? 저 한번 구해보고 드릴게요~" "님 링3남음? 우리 길마 링3인데 귓말해보세요." "미드미님 사랑해요!", " 페디 왜 꽉참? 미드미가 망겜 갓흥겜으로 만들었네","님 덕에 부캐키우기 편해져서 좋네요 감사해요^^"
다 듣기좋은 말만, 도움이 못되서 미안하다는 말..
그래서 힘내서 귀찮고 바빠도, 외출 중 겜방을 굳이 가서라도 들어와서 매일 외치기하고 연구했습니다.
욕하는 귓말 구라안치고 한번도 없었습니다.

애초에 이 패치는 쩝.. 아쉽기만 차라리 건들지않았더라면.. 어땠을까? 여러 생각이 드네요..
더 함께하지 못해서 미안하네요.. 정떨어짐
먼저 갓겜 트오세 떠날게요ㅋㅋ 님들한테 짬때리고가서 죄송함 ㅃ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