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 : https://treeofsavior.com/news/?n=808

 

 

 

프리 던전(Hunting Grounds)

 

프리 던전은 사냥과 파밍에 컨셉이 맞춰진 지역입니다. 인던과 미션과 달리, 프리 던전은 특정 목표를 달성할 필요가 없고 보스 몬스터가 없습니다.

 

반면 프리 던전의 주요 이점은 솔로 플레이어나 파티 상관없이 아무 때나 수시로 무제한으로 드나들 수 있다는 점입니다. 또한 일반 맵과 비교하여 더 많은 실버와 아이템을 드랍합니다.

 

 

밑에서 볼 수 있듯이 프리 던전에서는 실버와 경험치를 2배로 주고, 일반 몬스터가 드랍하는 아이템의 최대 2배를 드랍하는 자이언트 몬스터(일반 트오세 몬스터에서 더 강한 버전)가 등장합니다.

 

저희는 서로 다른 지역에 4곳의 포탈을 설치하여 프리 던전에 입장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포탈 근처에서 기다리시기만 하면 됩니다.

 

아래 사진은 프리 던전 목록입니다.

 

 

-나콘 감옥(Narcon Prsion), 150레벨 이상, 기티스의 개척지에 위치

 

 

-나타흐 망루(Natarh Watchtower), 170레벨 이상, 다이나 양봉지에 위치

 

 

-타테나이 수감소(Tatenye Prsion), 190레벨 이상, 루클리스 거리에 위치

 

 

-네이포트 성당 동관(Neighport Church East Building), 210레벨 이상, 스토가스 고원에 위치

 

 

-각 맵에서 구원자 여러분이 '자이언트 몬스터'를 찾을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

 

 

아이템 감정

 

신규 프리 던전에서 얻을 수 있는 아이템들 중에는 '미감정' 아이템도 있습니다. 이 아이템들은 장착 요구 레벨이 각각 120레벨과 170레벨로 설정되어 있는 무기와 방어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물론 170레벨 이상의 캐릭터들은 둘다 장착할 수 있습니다.)

 

미감정 아이템은 장착, 강화, 소켓, 초월과 각성이 불가능합니다. 이 옵션들을 풀기 위해서는 페디미안에 새로 추가된 감정사 NPC를 찾아가 수수료를 지불하고 아이템을 감정해야 합니다.

 

미감정 아이템의 장점은 일단 감정이 완료되면, 소켓 수와 포텐셜이 일반 아이템보다 최대 2배까지 올라가게 됩니다. 단 이 사항은 감정된 아이템에만 적용됩니다.

 

 

 

 

여담1) 댓글 대다수는 아이템 파밍이 수월해졌다고 환영하는 분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