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간 고객의 말투가 원본이랑 다르게 거치다느니 ㅈㄹ들을하는데

니들이 입장바꿔 생각해봐

게임잘하다가 하지도 않은일로 부당한 대우를 받고
계정이 정지되 그런데 당연히 있어야할 소통창구도없어서

빠른 해결을 위해 고객이 해당회사를 찾아가야했엇던 상황이야
여기서 이미 고객은 부당한 대우를 몇번이나 받은거야
충분히 화가나는 상황이지

거기에 글쓴이가 그냥 회사들이닥친것도 아냐
유일한 소통창구인 1:1문의로 정지해제는 불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앗고 다음으로 넥슨에서조차 해결받지 못하자
유일한 방법인 직접찾아가서 해결보기로 한거야

만약 지방이엿으면 어쩔뻔했냐


아무튼 찾아간곳에서 자세한 사정은 아무도 모른다쳐

하지만 당연히 받아야하는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한채
문전박대를 당하기되


야 여기까지만 겪어도 화가나서 썅욕이 나오는 상황이고

거기서 다툼없이 물러난 글쓴이는 현자나 다름없어

니들은 이런 대우받으면서 실실웃으며 "어쩔수없죠 헤헤"
거리냐???

찌질이도 상찌질이 없네 어느 업계든 제작사 잘못으로
부당한 피해를 입엇는데다 다급한 마음에 직접찾아가기까지
했는데 문전박대를 당했든 어쨋든 해결을 못봣으면
화가 머리끝까지 오르는 상황이야

거기에 회사에 월차까지 내면서 금같은 자기 시간을 투자했는데말야

여기까지만해도 미치고 환장할 상황인데
화를내면 안되 무슨 찌질이 호구니???

사실 녹취록에서 더 거칠게 행동했어도 이해가 될정도야

그리고 넥슨가서도 문제가 바로 해결되지 못햇고
담당자는 회의중이라는 멍멍이소리마느들엇어


이게 뭐냐면 얘네들은 고객하나 계정 블럭먹인거
아무렇지도않게생각하고 있다는거야

결국은 일파만파 퍼지고 사과문까지 올라오는 꼬라지됏지

이미 화가많이난 상태겠지만
거기서 문제를 해결해주고 진심어린사과와
만족할만한 보상까지 이뤄졌으면 조용히 묻힐 일이엿어

그런데 거기서 또 해결이 미뤄졌네???

서비스업이든 뭐든 어느업계도 코딱지만한 중소기업도
고객응대을 이따그로 하진않아


키야 그런데 글쓴이의 말투가 어쩌느니 꼬투리 잡는거보니

여기 헹조선맞구나 피해를입은 사람에게 위로와 공감보다는
그와중에 꼬투리를 잡는구나

여기서 봐야할건 글쓴이의 태도따위가 아니야

고객센터도없는 imc와
정지과정에서 보여주는 엉망인 운영과
문제해결을 원하는 고객을 대하는 태도
제대로 해결해줄 의지가 없는 모습
해결 후에도 책임을 피하기위해 선심쓰듯 행동하는 막장대응


아닌말로 글쓴이가 화를 내도될만한 상황인데
태도가 무슨 상관이야


하긴 찌질이 호구들은 부당한 대우를 받아도
자기목소리 낼줄모르고 네네하면서 오히려 고개숙이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