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가디안의 효율이 지나치게나쁘다.

스킬포인트 15개로 방어력 30 말다했습니다-_-;;;
공격력은 또왜떨어지는지;;; 이거1개찍고 회피특성찍는게 대세죠? 제가볼땐 특성으로 얻는 회피가
가디안 15포인트투자한 방어력 30보다 값지다고 생각합니다.



2. 하이가드는 왜쓰면 공격력을 떨어트리는가

펠타스타는 이미 공격력 지나치게낮습니다..하이가드 디버프로 공격력 50% 하락을 당하지 않아도요.
이 게임은 탱커할려면 물리가아니라 마뎀이 문제인데 하이가드쓴다고 공격력떨어질이유가 무엇인지 궁금.
제가볼땐 방어자세라서 공격떨군다고 컨셉같은데 --; 컨셉먹이기전에 밸런스는 생각하셔야죠
이거안써도 가드올리면 다막습니다.

특성 하이가드 : 엄보블로 하이가드 : 림블로는 그냥 하이가드 때 그나마 이거라도해라 이런 느낌



3. 버터플라이 버그는 아직도 고쳐지지 않았다.

타격, 베기속성인데 타격 속성만 적용되고
스킬자체가 3번을 때리는데 그동안 평타3타를 치는게 더 이득입니다.
제가특성을 30투자했는데도 아직도 버터플라이 1타보다 제평타가 더쎕니다.
차이는 속성이 때리기냐 베기냐 찌르기냐 그것뿐
그리고 첫타빗나가면 2,3타 다빗나갑니다 컨센트레이트 추뎀도 막타에만 발동. 뭔짓?



4. 실드랍 pvp용으로쓰라고 만든거같은데 pvp에서도 쓰기힘들고 사냥에서도 쓸수가없다

지나치게 긴 선딜 캐스팅 후딜 데미지로인해 쓰지않습니다.
그리고 던져도 위로 높게떳다가 아래로떨어지느라 방패가 목표에 도착하는시간도 오래걸림.
물론 사냥에서도 쓰레기입니다. 근접 딜러인데 붙어서쓰다가 빙결 넉백 등에 쉽게끊키고
이걸 시전할때 페인배리어를 써야할만한 가치가 없다고 느낄정도라 그냥 안찍는게 낫습니다







뭐 데미지 올려라 이거 상향시켜라 그런거까지도 안바래요
전 그냥 정상적인걸 바랍니다. 스킬들이 설명할수 있게끔 말이되게 하라이거에요

가디안은 왜 15포인트 투자보다 1포인트 투자후 회피특성을 찍는게
더 효율이 좋게 만들었는가, 그리고 15 스킬포인트가 방어력 30의 가치밖에 없나? 

마방까지 오른다면 공격력 떨구는건 정말 이해되는데 투자효율은 떨어지지, 공격력까지 떨구지.
지속시간은 1렙부터 무한지속인데 뭐하러 스킬레벨마다 지속시간 늘리주죠?? 편의성?? 그럼 밸런스랑 효율성은?

가디안은 다들 아시다시피 그냥 회피버프용 강제 1포인트 투자스킬입니다. 그 이상은 낭비.


하이가드..... 여기서 볼때 펠타스타는 탱킹하려면 딜을 포기하라이건데
펠1만 찍어도 탱 다하고 다닙니다... 괜히 소하하하펠 이나 소하하펠 빌드 좋다 좋다 이러겠습니까.
가디안이나 하이가드로 물리를 막게해줘도 계속 말했듯이 탱커는 물리가아니라 마뎀을 막는게 문제인데
효율성낮은 물리막이에 사용할 때는 심각할정도의 패널티를 컨셉이라고 줬네요.
게다가 원래 공격력이 지독하게 약한애를 하이가드를 씀으로써 공격력의 절반을 날려버리다니 참...

(제가 올체라서 이런말하는게 아닙니다. 레벨 177에 힘 170정도되고. 체 65 정신 30 민첩 65가량됩니다. 소 펠-펠-펠-하플라이트 입니다)


실드랍은 설명은 그냥넘깁니다. 이건 그냥 말할가치도없어요 심지어
제가 버그 신고 수차례넣을때까지 시전하면 효과저항뜨면서 방패발사도 제대로안되는 스킬이였습니다. 이쯤에서 펠타스타는 케릭자체가 미완성이라는게 감이옵니다.


버터플라이는 3타를 치는데 왜 1타가 평타 1타보다 약하게해놨죠?
그리고 떄리는 속도도 공속하고 비슷하구요.
왜 케릭터를 이 딴식으로 만드는지 너무하네요.


투자할수록 효율이나쁘다던가, 스킬자체가 말이안되던가 원래딜이약한애의 공격력의 절반을 날려버리면서 블럭을 올려준다던가;

이거 모니터링은 하는겁니까;;? 버터플라이는 초기때부터 신고하고있는데 언제고쳐요? 데미지를 떠나서 때리기-베기가 스킬설명이면
때리기- 베기속성은 적용되게해야죠 뭔짓입니까? 제발 좀 고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