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게이밍 오디오 및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터틀비치(Turtlebeach)가 비행·항공 시뮬레이션 게임의 주변기기 라인업 중 하나인 벨로시티원 러버(VelocityOne Rudder)를 공개했다.

벨로시티원 러버는 비행·항공 시뮬레이션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더욱 현실감이 높은 조작감과 몰입감을 선사한다. 해당 제품은 Window PC용, Xbox 시리즈 X|S, Xbox One 등 여러 플랫폼과의 호환성으로 범용성까지 챙겼다. 추가로 11월 중순 출시한 게임용 컨트롤러 조이스틱, 벨로시티원 플라이트스틱(VelocityOne Flightstick)과도 호환된다.

경량 항공기와 대형 여객기 설정을 위해 이중 페달로 구성되어 있으며, 페달은 비접촉 홀 효과 센서와 부드러운 방향축을 제공하여 더 부드러운 움직임을 구현해준다. 또한, 차동 브레이크는 방향 전환을 더 미세하고 보다 정확하게 컨트롤할 수 있게 도와주며, 교체 가능한 스프링과 크기 조정 가능한 페달은 비행기에 따라 입맛대로 조절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터틀비치 CEO Juergen Stark는 "벨로시티원 러버는 최신 기술을 접목한 비행 시뮬레이션 주변기기이며, 보다 현실적인 컨트롤이 가능하다"며 "RIAT 및 Miramar Air Show 부스에서 선보인 벨로시티원 러버의 반응은 매우 긍정적이었으며, 고품질 비행 시뮬레이션 게임 액세서리의 선두에 서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