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랜서 모델 토리_(@toriis_me)

첫 번째 의상은 맥심에서 뿅! 하고 튀어나온 콘셉트로 준비했고요. 두 번째는 제 이름 토리가 ‘햄토리’에서 따온 거잖아요? 그래서 저의 정체성을 찾아 햄토리로 변신했습니다!(웃음) 예선부터 시작해 10개월 정도가 흘렀는데요! 저를 오구오구 예뻐해 주신 분들 덕분에 잘 컸다고 생각합니다. 마지막까지 키워주시고 거둬주세요!!!



아프리카BJ 려니_(@jjr__r)

오늘 두 가지 의상 모두 엄청나고 대단한 걸로 준비했습니다. 앙증맞은 브루마랑 리본만 달린 메이드복인데요. 굉장히 아슬아슬하지 않나요? 독자님들 오늘 코피 흘릴지도 몰라요! 사실 과감한 걸 좋아해서 진지하게 올누드를 생각하긴 했었는데... 올해 결승전 장소와 어울리는 느낌으로, 맛 좋은 걸로만 쏙쏙 골라왔죠!



트위치 스트리머 김갑주_(@kimgapju)

결승전인 만큼, 이를 갈고 나왔습니다! 오늘 첫 번째 콘셉트로 SM에서 S를 담당하고 있는 무서운 사디스트 누님(?)을 준비했고요. 두 번째 콘셉트는 주인님을 찾아 M으로 돌아온 메이드 갑주예요. 음~ 이건 좀 귀여운 느낌?(웃음) 예쁘게 봐주시고, 응원도 많이 해주시고, 올해 미맥콘 우승자가 될 수 있도록 팍팍 밀어주세요!



대학생 이연우_(@yeonwoonya)

오늘 콘셉트는 기린이랑 육변기입니다. 기린은 딱 봐도 느낌이 오시죠? 두 번째는 아헤가오가 그려진 비키니를 입고 혼자서 물 빼는(?) 느낌이랄까요. 우승을 위해 끝판왕으로 준비했어요. 저는 정말 다 보여드릴 수 있는데... 살짝 아쉬워요. 마지막 결승 화보도 정말 애정을 가득 담아 찍었으니까 관심 많이 가져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