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이미지 업로드중입니다
(1/5)
URL 입력
ㅇㅇㄱ 지금 뜨는 글
|
2026-05-13 20:33
조회: 7,403
추천: 1
와우 클래식 다시 못할 것 같음![]() 해당 위 짤 패치워크가 어째서 붘녁골 수도원 (노스샤이어 수도원)에 있는지 저도 의문.. 1. 이제 와서 뒤늦게 하코도 아닌 일반적인 클클래식 서버를 한다? 일단 사람이 없어서 정예퀘나 파티 퀘스트는 피해야 한다는 단점. 그것이 보상이 좋더라도.. 2. 저렙 템이나 채집 아이템은 경매장에 내다 팔아도 안 팔릴 것 같음. 3. 맨땅으로 다시 시작 하는데 게임 하는건 좋은데 스킬 비용.탈것 비용.불성 넘어가면 또 탈것 숙련 비용 어떻게 감당 할까.. 4. 생각해 보니 또 무작위 던전 찾기 메칭 시스템이 없어서 쪼렙은 왠지 사람이 거의 없어서 풀 인원을 채우기도 한 세월 걸릴 것 같은 불안감. 이미 늦었어 돌아가 한밤 하던지 하코 하던지 둘 중에 골라라 << 내면에서 나를 혼냄 .. 그냥 다른 게임 하거나 한밤 와우 하는게 낫겠죠? 그죠??
EXP
12,765
(70%)
/ 13,001
|

스피커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