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자칭 친명이라고 설치는것들 보면 너무 역겹다

니가 당대표 나가는걸 대통령이랑 왜 이야기 하고 그걸 언론에 왜 흘리냐 이건 해석하기에 따라 대통령이 당대표 나가라고 언질을 준걸로도 보일수가 있자나 이게 이 정권의 성공과 대통령을 지키는거냐 또라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