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부를  신설해서     초대 장관으로  신인규 언급됨     아직 확정된건 아닌데  일단  언론에 나오기 시작하네요

신인규 내정하면  내가 이잼 지지한 10년동안  한번도 안흔들렸는데   처음으로  흔들릴지도 모르겟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