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아군이 몰빵을 가서 극소수만 너와 함께한다면 최대한 뒤에 있고 본진이 겨우 보이는 곳에서 쏘는 것이 제일 좋다. 하지만 시야가 없으면 말짱 꽝이며, 느린 전차라면 도주하기도 힘드니 아군의 백업과 적의 규모와 스펙을 수지타산하는 것이 좋다.
  2. 소대나 클랜에 들면 경험치 보너스가 들어오기 때문에 트리를 좀 더 빨리 올릴 수 있다. T95E2 친구초대로 들어와 진행하면 일정기간동안 일반 경험치 보너스가 더욱 들어온다. 현질은 한다면 프리미엄 계정과 일반 경험치 개인물자도 병행하면 더욱 좋다.
  3. 미니맵을 잘 봐라. 이것만 해도 에버리지는 거뜬히 갈 수 있다. 일단 뭐가 앞에 있고 뭐가 너의 통수를 칠 것이라는 것을 안다면 스트레스까지도 덜 받는다.
  4. 자주포 조심해라. 항상 스팟당하고 나서는 회피기동을 하며 자주포한테 직격 당하는 것을 피해야 한다. 어차피 가만히 있으면 지겹다.
  5. 오른쪽 마우스 키 눌러서 포탑 고정하고 앞뒤로 살펴봐라. 이건 워쉽에서도 통용되는 것이며 이걸 통해서 벽 뒤의 적의 시선이 어디에 향하는 지도 알 수 있다. 그 적 뒤로 아군이 오는데 적이 날 보고 있으면 아군한테 통수 맞는 것을 지켜보고 다른데 보고 있으면 적의 포탑과 궤도 회전속도, 장갑 그리고 너의 후진 속도와 조준 능력을 따져서 한 발 때리고 다시 숨어라.
  6. 개활지에서 지름길로 가지 마라. 특히 너의 위장이 구리다면 상대방한테 스팟당해서 보이지도 않는데 여기저기 얻어 맞아 터진다.
  7. 파괴될 수 있는 물체 중 집 같은 것이 아닌 벽들은 철갑탄으로 관통할 수 있다. 관통이 조금 깎이지만 그래도 통과해서 딜찬스를 얻을 수 있다.
  8. 탄이 남아도는데 심심하면 상대방이 자주 있는 수풀에 쏴봐라. 재수 좋으면 맞고 들어간다.
  9. 적이 나보다 고티어인데 죽기 쉬운 자리에 있다면 잡는 것이 예의지만 그 상대가 클립이라면 조금이라도 손해를 보더라도 잡는게 좋다. 안 잡으면 그 리스크는 너한테 들어온다.
  10. 적의 머릿수를 줄여라. 괜히 딸피 잡는 것에 사람들이 환장하는게 아니다.
  11. 상대가 단단해서 저지할 수 없다면 궤도나 끊어라. 궤도가 안보이면 포방패나 포에 한 방 쏘고 튀어라. 재수 좋으면 그 포가 고장난다.
  12. 게임이 끝날 때 승무원이 부상당해 있으면 그 승무원은 경험치를 적게 받으니 구급상자가 있으면 치료해라
  13. 전차장 1스킬은 자주포 빼곤 무조건 육감이다. 나머지 승무원은 경전차나 위장 좋은 구축전차는 위장, 그 외의 전차들은 수리부터 찍어라.
  14. 상대 장갑 두께보다 포탄 구경이 3배 더 두껍다면 무슨짓을 하더라도 철갑탄으로 상대의 그 부위를 뚫을 수 있다.
  15. 점령 중에 게임이 끝나도 경험치는 더 받으니 적을 쫓거나 때릴 수 없다면 점령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16. 안보이면서 쏘고 싶으면 엄청 멀리서 쏘는 것보단 수풀 속에 숨어 상대를 조준 했을 때 실루엣만 뜰 정도로 수풀 속에서 쏴라.
  17. 상대가 튀어나올 는 순간에 너한테 측면을 보이면서 나오면 스프로킷. 차체 전면에서 톱니바퀴같이 되어 있는 부분을 쏴라. 상대의 수리 능력이 너의 장전속도보다 느리면 안 맞으면서 때릴 수 있다.
  18. 게임이 안풀리는 날엔 하지마라. 너의 뇌만 더 부담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