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뭐 팁이라 할 것도 아니지만, 검색을 안하는 사람도 있고 혹시 모를 신규유저들도 있기에
이왕 저격할거면 제대로하는게 좋으니 설명드립니다.

1.수풀에서 사격 시 15M이내의 수풀은 효력을 잃어버립니다. 그와 동시에 전차의 위장률도 낮아지므로 스팟될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팀에서 시야역할을 해주는 사람이 있다! 그러면 수풀에서 15M 뒤에서 사격을 하시면 됩니다.
만약 시야역할을 해주는 사람이 없다면 15M이내로 들어가 자신의 시야로 적을 확인하고 다시 뒤로 물러나 사격을 하게되면, 전차의 위장률은 낮아지지만 수풀의 위장은 유지되기때문에 적에게 스팟을 당할 염려를 줄일 수 있습니다.

 이 차이로 인해 사느냐 죽느냐가 갈리는 경우가 많으니 사격을 할때에는 꼭 수풀 15M뒤에서 사격하시는 습관을 들이시는게 좋습니다.

15M인지 아닌지 구분하는 방법은 수풀이 투명해지면 15M이내에 들어간 것이 되고 그떄에는 사격을 하지 않을 시 수풀위장효과가 적용됩니다. 동시에 자신의 시야도 그대로 적용되므로 사격을 하지 않을때에는 15M이내에 있는것이 좋습니다.

15M밖으로 나가면 수풀이 불투명해지며 그때에는 사격을 하여도 수풀의 위장이 적용됩니다. 다만, 그때에는 자신의 시야가 수풀로 인해 가려지게 되므로 혼자남으셨을때에는 조금 전진하여 적을 발견하고 뒤로 물러나 사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2. 요즘 월탱의 맵들은 저격을 할 자리들이 줄어들고있습니다. 수풀도 줄이고 숨을 곳도 줄여서 구축의 설자리를 줄이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저격의위치는 거의 정해진 경우가 대다수이기에, 맵을 플레이하면서 주요 저격위치라도 외우시면 혹시 탄을 맞았을경우 어느정도 블라인드샷이 가능하게됩니다.
 
 맞지않는 경우에도 육감이 떳을때 적의 위치가 어느정도 적들의 위치를 예상할 수 있기 때문에 플레이할 때 맵을 좀더 잘 활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