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처럼 고통받는 탱저씨들이 제에에에에에발 없길 바라며 쓴다. 진심으로!

우선 설명하자면 본인은 휴대전화번호를 변경했지만 워코 계정에 이전 번호를 변경하지 않은 채 아샤섭으로 이전신청해버린 빡대가리 탱저씨임을 밝힌다.

이게 얼마나 ㅈ같은 일인지 겪고 있는 탱저씨들이 있을건데 지금부터 하나하나 차근차근 설명한다. 시간이 오래 걸릴 뿐이고 좀 귀찮을 뿐이지 생각보다 간단하다.


1. support_kr@wargaming.net → 무조건 여기로 메일을 보낸다.


아샤섭으로 티켓도 보내봤지만 그나마 제일 빨리 온게 워코 고객센터다 시발
그러니 아샤섭으로 티켓보내는 뻘짓 하지말고 무조건 저기 메일로 보내라.


아샤섭 티켓 보낸 뻘짓도 인증한다 ㅅㅂ

여튼 문제 있는 계정의 이메일로 로그인을 한 후, 보내는 제목을 '휴대폰 번호 삭제 요청'으로 한다.
첨부해야 할 파일은 신분증(주민증, 면허증 등)에서 이름과 생년월일만 적혀있으면 되기에 나머지는 다 가리면 된다.
단, 여기서 주의해야 할 점은 워코 상담센터 이새@기들은 개념이 탑재되어있지 않기 때문에 조또 게으르다.
그래서 메일을 한번에 여러번 보내야 그나마 읽는다. 그 인증으로 스샷을 올린다.


여기서 보면 최초 메일발신이 15일인데 이 글을 쓰는 시점까지 아직도 안읽었다. 그리고 이후 18일날 열받아서 메일을 3번 연속으로 보냈다. 그 메일도 마지막 하나만 6일 뒤인 24일에 읽었다.


당시 다시 보낼때 분노한 본인의 심정 ㅡㅡ^ 쒸,,,,뿔.,..워@코색@기들이..,.어서,.,,.배워와가지고,.,..
읽지도않ㅎ고ㅗ,.,.간나쉐끼덜,.,.!!!/. 요즘,..,고객센터는.,.,.이래,..,믄제여,.,.확,..죽였뿔라,,,.^^ㅎㅎㅎ~!!!~!~


2. 야수의 심정으로 유신의 비번을 변경할 때까지 한강처럼 넓은 마음을 가지고 기다린다.

뭐 별거 없다. 진짜 무작정 기다려라. 분노가 넘치지 않도록 미리 여러번 메일을 보내라.
내가 열흘을 기다렸다 ㅡㅡ^ 개빡쳐서 진짜.
4메일 = 10일 ㅇㅋ?


3. 변경됐다는 메일을 받으면 비번변경으로 들어간다.


문제의 계정에서 이전 폰번호가 삭제되면 메일이 이렇게 온다.
그러면 호옹이! 하고 worldoftanks.kr로 접속한다.


4. 비번을 바꾼다. 아니, 비번이 바꿔진다!


ㅈ같은 SMS인증이여 ㅂㅂ


5. 다시 이메일로 돌아가서 '비밀번호 추가' 메일을 수신한다.


변경에 성공하면 메일이 저렇게 온다. '비밀번호 추가' 버튼을 누르면 다음과 같은 창이 뜬다.


조건에 부합하는 비번을 리듬에 맞춰 추가하자.


6. 공홈에 로그인 된 것을 확인하고 게임에 접속한다.


공홈에 로그인이 되었다. 이제 클라이언트로 들어가 새 비번으로 접속해보자.


요시! 되었다. 신나게 탱창생활을 즐겨보자!


세줄 요약을 해보자.
1. 문제의 계정에 접속해서 support_kr@wargaming.net로 무조건 여러번 메일을 보내라. 제목, 신분증 첨부 잊지말기!
2. 그동안 무작정 기다리면서 부장님 커피 심부름이나 하던지 하자. 답장메일이 오면 바로 비번설정하면 된다.
3. 4메일 = 10일 ㅇ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