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점검으로 해당 시스템이 도입됩니다.

실험적으로 자동 대전 시스템에 일부 변경 사항 적용 - 이제 신규 플레이어는 첫 전투에서 숙련된 플레이어를 상대하지 않습니다. 

- 배틀 패스 시즌 9의 종료시간은 11월 30일 오전 3시까지입니다. 그 전에 점수 사용을 미리 해두세요.


- 트위치 월간 드롭스는 11월 28일까지입니다. 이번주는 라스트 피버로 일주일동안 총 45개의 토큰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이번 주 부터는 특정 CC 방송으로만 토큰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목록은 오후 10시가 되서야 보일 듯 합니다. 지금까지 얻을 수 있는 토큰의 총량은 55개였으며, 총 100개를 얻을 수 있게 될 겁니다.



- 이번 월드컵을 기념하여 축구 챌린지도 하고 있다는 걸 알고 계시나요? 해당 링크를 통해 챌린지를 확인하시고 관련 스타일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얻어보세요. 

잘하면 골드도 얻을 수 있지만, 약간 어렵습니다....



- 러시아 서버는 화염방사기 전차를 개발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위의 영상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외형은 카노넨판저고 주포는 Durchbruchswagen 2의 것을 가져왔습니다. 매커니즘은 4월에 진행된 전략 기술의 화염방사기를 그대로 가져왔습니다. 사거리는 150미터입니다.



- 다음 Prime gaming은 월드컵 주제로 나올 예정입니다. 11월 23일부터 시작이며 특별 승무원도 줍니다.

페이스 페인팅은 개최국인 카타르를 그린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