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째 판매하는 목록의 회전속도가 빨라졌다는 느낌입니다.

소뮤아는 상당한 딜 포텐셜을 가지고 있지만, 원래부터 초심자에겐 다루기 쉽지 않은데다, 요즘같은 메타에선 더욱 힘든 편에 들어서 실력과 상황을 많이 탑니다.
T25 뭐시기는...그냥 사지 마세요...

소뮤아SM: 50-100보단 낫더라...

 - 외형이라던가 컨셉이라던가때문에 정규트리의 AMX 50-100과 비슷해보이지만, 제조사는 다르다고 합니다...뭐 그렇다고요;;
 - 화력: 2.25초 간격으로 300알파댐의 은탄을 5발이나 쏴제낍니다. 총 1500대미지이기에 대부분의 동티어 전차를 한클립으로 보내버릴...려고 했더니 요즘 8티어 중전차도 체력 1600이상인 녀석들이 꽤 있긴 하군요...그래도 RNG가 보우하시면 뭐...관통력도 준수하며, 약간의 빵중율이 거슬리긴 하지만 클립전차임을 고려하면 조준성능도 양호한 편입니다. 단, 재장전이 30초 중반대로 긴 편이기 때문에 아군의 지원을 끼고 움직이시는 편이 좋습니다.
 - 기동력: 중전차임을 감안하면 그럭저럭 나쁘지 않은 수준입니다. 프랑스답지않게 궤도성능이 쏘쏘한 편이긴 합니다.
 - 생존력: 차체는 약간의 도탄을 기대해봄직도 하지만, 저 답없는 요동포탑은 어지간한 포탄을 프리패스합니다. 부각이 10도라고 해서 섯불리 헐다운 전투를 감행하기엔 주의가 요구됩니다.

 # 대체로 미국의 T57과 비슷한 운용을 권장하게 되는 전차인듯 합니다. 아군과 함께 행동하면서, 적의 탄이 빠진 틈을 이용하여 2~3발 이상의 탄을 우겨넣는 식의 딜교환을 하는 플레이가 권장됩니다. 또한 클립이 5발이나 되므로 적의 궤도를 끊는 사격에 숙련된다면 더욱 좋을 것입니다.
   반대로 이러한 눈치싸움이나 조준사격에 익숙치 못하시다면 이 전차를 만족스럽게 활용하기 힘들 수 있습니다.


T25 Pilot 1: 7.5티어

 - 그냥 사지 마세요
 - 화력은 평범한 240알파댐 주포입니다.
 - 주행성능도 그냥저냥합니다. 궤도성능이 좋은 편이긴 한데, 엔진이 따라주질 못합니다.
 - 저 큼직한 포방패를 보면서 '그래도 미국전차니까 헐다운은 잘하겠지?'라고 생각하셨겠지만 어림도 없습니다. 200초반만 넘어도 포방패째로 뚫어버립니다.

 # 사지 마세요.